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창간 13주년 축전 퍼레이드 #3

국내 게임사들이 보내준 축전 모음

3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3월 14일은 연인들의 날, ‘화이트데이’지만 디스이즈게임의 창간일이기도 합니다. 2005년 게임업계 생태계를 위한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첫 발을 내디딘 지 벌써 13년째를 맞이합니다. 다시 한 번 독자 여러분, 게임업계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불어, 디스이즈게임의 창간 13주년을 축하해주시기 위해 많은 업체 관계자분들께서 축전과 축하 메시지를 보내 주셨습니다. 개발과 서비스에 바쁘신 와중에도 창간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뛰고 업계의 소식을 전달하는 매체가 되겠습니다. 디스이즈게임에 전달된 축전들 중 국내, 외 업체들의 주요 축전을 모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국내 업체 주요 축전의 경우 시리즈로 계속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전체 축전은 아래 창간 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디스이즈게임 창간 13주년 전체 축전 / 축하 메시지 보러가기(바로가기)



# 펄사 크리에이티브 - 정준호 대표

펄사 크리에이티브의 정준호 대표가 디스이즈게임 창간 13주년 축전을 보내 주셨습니다! 과거 일러스트에 참여했던 캡콤 <몬스터헌터 온라인>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정준호 대표는 엔씨소프트 <리니지2>의 국내외 컨셉 디자인 / 일러스트레이터를 맡은 것으로 잘 알려진 유명한 인물이죠. 지난 2014년 9월에는 강재준 전 웹젠 기술위원회 테크니컬디렉터, 박상준 전 NHN게임즈 그래픽 팀장과 함께 펄사 크리에이티브를 설립하기도 했습니다.

 

회사는 2014년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 2016년 넥슨과 파트너십 및 글로벌 서비스 판권 계약을 맺기도 했습니다. 펄사 크리에이티브는 현재 신작 <프로젝트 린>을 개발 중이죠. 정준호 대표의 멋진 아트워크가 담긴 신작을 어서 만나기 바라겠습니다!

 

 

# 넷마블 - 리니지2 레볼루션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이 TIG 창간 13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단일게임으로 연 매출 1조원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이는 단일 게임이 달성한 성적으론 최단기간, 최고매출액이라고 하네요. 현재 해외 매출 비중이 66%에 달할 만큼 해외에서도 반응이 좋습니다. 게임은 오늘(14일) 인도네시아에도 진출한다고 하네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연일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올 해 활약도 응원하겠습니다! 

 

 

#  플레로게임즈 - 요리차원

요리를 미소녀화한 수집형 RPG <요리차원>의 플레로게임즈도 디스이즈게임의 창간 13주년을 축하해주셨네요!

 

게임은 각종 요리를 어여쁜 미소녀들의 모습으로 표현,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죠. '식령'이라는 개념을 도입, '김치 '떡볶이' '붕어빵'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게임 내 등장합니다. 지난 2월 28일 사전예약에 돌입,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고요. <요리차원>의 2018년 맹활약, 기대하겠습니다! 

 

 

# 웹젠 - 뮤 오리진

 웹젠의 간판 타이틀 <뮤 오리진>이 TIG의 생일을 축하해줬습니다. 

 

<뮤 오리진>이 처음 나와 한국에 모바일 MMORPG 열풍을 불게 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이젠 게임도 서비스 3년차의 중견 타이틀이 됐네요.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게임은 최근 '세력 쟁탈전'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죠. 저 멀리 중국에선 차기작도 준비 중이고요. 올해도 <뮤 오리진>, 혹은 <뮤> 시리즈의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 펍지주식회사 - 플레이어언노운즈 배틀그라운드

작년, 전 세계가 주목하는 게임으로 거듭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축전 보급상자(?)가 드랍됐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작년 최고의 한 해를 보냈습니다. 각종 분야에서 신기록을 경신하기도 했죠. 스팀에서는 꾸준히 동시 접속자 수 1위를 유지 중이며,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올해부터 실시된 국내 서비스를 통해서도 PC방 점유율 1위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배틀그라운드>의 열기는 상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18년도 멋진 한 해 보내기를 바라겠습니다!​ 

 

 

# 베스파 - 킹스레이드

<킹스레이드>의 개발사, 베스파가 디스이즈게임의 창간 13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축전을 보내주셨습니다!

 

<킹스레이드>는 지난 2월 16일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기도 했습니다. 1년 동안 49명의 영웅이 업데이트됐으며 챕터 클리어로 획득된 골드는 무려 1조 1805억 2417만 골드, 1년간 이뤄진 PvP 결투장 전투는 56,021,454회에 이를 만큼 많은 유저가 즐기기도 했습니다. 최고 레벨인 5초월을 진행한 애정 캐릭터 1위로는 '아이샤'가 꼽히기도 했습니다.

 

게임은 한국을 비롯해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 동남아 국가와 북미, 유럽에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올해는 상반기 일본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킹스레이드>의 행보 기대하겠습니다! 

 

 

# 엔씨소프트 - 아이온

선물이다, 선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축전이네요. 엔씨소프트 <아이온>팀에서 보내준 축하 이미지입니다.

 

그러고보니 <아이온>도 벌써 10주년을 맞이한 작품이죠. 올 초에는 10주년을 맞이해 신규 맵 추가, 부분유료화 전환 등을 골자로 한 '리플레이' 업데이트를 선보여 많은 유저를 놀래켰죠. 게임 외적으론 IP를 활용해 다양한 모바일 게임이 준비 중이고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