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소문의 탱카츠를 한국에서? '걸즈 앤 판처' 국내 식당과 콜라보 진행

특별 메뉴와 함께 한정 굿즈를 제공하며 '걸즈 앤 판처' 게임 시연대도 운영된다

인트라게임즈가 PS4 타이틀 <걸즈 앤 판처>의 국내 출시를 기념으로 돈카츠 전문점 '아게아게'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콜라보 기간에는 아게아게의 특별 메뉴인 '탱카츠'를 맛볼 수 있으며, 식당을 방문한 유저에게는 '걸즈 앤 판처' 콜라보 한정 굿즈와 <걸즈 앤 판처>의 시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콜라보를 진행되는 돈카츠 가게 아게아게는 '걸즈 앤 판처'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성지다. 이유는 아게아게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 때문이다. 아게아게의 이승준 대표는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에 등장한 전차 모양의 돈카츠 '탱카츠'를 판매하던 일본의 돈카츠 전문점 '쿡팬'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다. 대표는 국내에 가게를 차린 후 '탱카츠'를 정식 메뉴로 판매해 '걸즈 앤 판처' 국내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끈 바가 있다.

이번 콜라보 기간에도 아게아게 특별 메뉴인 '탱카츠'가 판매될 예정이다. 특별 메뉴뿐 아니라 PS4 타이틀 <걸즈 앤 판처>를 직접 시연할 수 있는 게임 시연대도 함께 운영된다. 또한, 식당을 방문하는 유저에게는 선착순으로 '걸즈 앤 판처' 콜라보 한정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콜라보가 진행되는 식당 '아게아게'는 이수역 13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다. 자세한 콜라보 안내 및 가게 위치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의 본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문 바로가기)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캡틴마블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