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지스타 17] 원작을 그대로 옮겼다! '드래곤네스트M' 신규 영상 공개

조회수 2017. 11. 20. 11:1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18년 1분기 출시 예정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지스타 2017’ 행사에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이하 드래곤네스트M)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드래곤네스트M>의 이번 영상은 원작의 트레일러 영상을 본 따 만들어졌다. 현장에서 공개된 영상을 아래에서 살펴보자.

영상은 원작 <드래곤네스트>에서 두 번째로 가게되는 마을인 ‘캐더락 관문’을 배경으로 선지자 ‘로제’, 잡화상 ‘메이’, 모험가 길드장 ’데커드’ 등 원작의 NPC가 인형극을 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영상에서는 인형극의 내용을 통해 창조주 여신의 눈물이 모노리스를 창조하고, 모노리스가 희망과 분노의 드래곤을 창조했다는 세계관을 파악할 수 있다. 이어서 두 드래곤의 갈등이 세계의 어둠을 불렀고, 플레이어는 이 어둠을 헤쳐나가야 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드래곤네스트M>은 중국의 샨다게임즈와 환러후위가 공동으로 개발했다. 게임은 원작을 그대로 옮긴 듯한 그래픽과 플레이가 특징이다. 원작에서 등장했던 NPC와 플레이어 캐릭터는 물론, 몬스터도 <드래곤네스트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전투 측면에서도 원작 <드래곤네스트>의 강점인 액션을 강조했다. <드래곤네스트M>은 스테이지에서 자동 전투를 지원하지만, 고난이도 보스를 공략하는 ‘네스트’ 콘텐츠에서는 직접 콘트롤해 몬스터의 공격을 피하고 빈틈을 노려 공격해야 한다. 모바일게임으로 풀어내는 만큼 어느정도 타협(?)은 하지만, 원작의 게임성을 그대로 재현한 모양새다.

 

<드래곤네스트M>은 2018년 1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래 기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그래픽도, 액션도 원작 그대로! 드래곤네스트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