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이즈게임

전차도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공개

2017년 겨울 PS4 게임으로 출시 예정

39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20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영상을 통해, 콘솔게임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GIRLS und PANZER Dream Tank Match)를 공개했다. 먼저 아래 영상을 통해 어떤 게임인지 확인해보자.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는 동명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를 원작으로 삼고 있는 PS4용 전차 액션 게임이다.


원작 '걸즈 앤 판처'는 여성의 교양으로 '전차도(戦車道)'​라는 가상의 무도(?)가 존재하는 세계, 전차도를 하는 여학생들의 우정과 승부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걸즈 앤 판처'의 전차도는 학생들이 2차 세계 대전 시기 전차를 몰고 싸우는 일종의 가상 시합이다. 


애니메이션은 이런 독특한 설정 덕에 꾸준히 인기를 얻었고, 이후 극장판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상품을 연이어 성공시키며 인기작으로 자리매김했다. 국내에서는 '걸즈 앤 판처'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4DX로 상영되면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에 소개된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에서는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했던 전차, 캐릭터 등을 바탕으로 전차 간의 전투가 그려질 전망이다. 현재까지 공개된 영상과 스크린샷에서는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두 주인공 '니시즈미 미호'와 '시마다 아리스'가 등장하고 있으며, 4호 전차와 헤처, 센추리온 등 원작에서 등장했던 다양한 전차들이 눈에 띈다. 


제작진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올해 겨울 PS4 게임으로 출시를 결정했다. 전차 액션 게임으로서 온라인 대전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출시와 관련해 자세한 일정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걸즈 앤 판처' 새 애니메이션(최종장) 1화의 극장 상영 예정일인 오는 12월 9일에 맞춰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