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더트래블러

별별 자판기

잘 골라 버튼만 누르면 된다. 헌책부터 아이스크림까지, 별걸 다 파는 자판기들.

152,76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자판기에 음료수, 과자만 들어있던 구시대는 갔다!

이젠 자판기에서 꽃도 나오고, 약도 나오고, 바나나도 나온다고?

까칠   에이~ 거짓말!

이런 거짓말 같은 이야기가 진짜가 되었다니!

세상에 별걸 다 파는 자판기들에

주목해보자!

아이스트림 ATM

오밤중에 '엄마가 외계인'이 문득 생각난적이 있다면? 여러분을 위한 배스킨 라빈스의 이색 아이스크림 자판기!
터치스크린을 통해 현금 및 신용카드 결제는 물론 해피포인트 적립까지 매장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현재 블록 팩, 아이스 마카롱, 더블쿠키샌드 등이 메뉴에 등극되어 있다는 사실!

마음약방

마음약방은 현대인의 고단한 마음을 위로하기 위한 서울문화재단의 마음 치유 캠페인이에요. 미래 막막증, 월요병 말기, 자존감 바닥증후군 등 20가지 병명 중 하나를 선택하면 간단한 처방전이 발급되는데, 짧은 시나 그림엽서, 요리레시피. 영화 소개 등이 주를 이룬답니다.

설렘자판기

설렘 자판기는 국내 최초의 헌책 자판기에요. 5천원을 넣고 로맨스 소설, 추리 소설, 자기계발서 등 8가지 장르 중 원하는 버튼을 누르면 무작위로 책이 나와요. 헌책방 살리기 '책 it out'의 일환으로 현재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해 있답니다.

청춘택배

지친 청춘들이여 집중하라! 장래 희망은 취업님, 무기력 포텐님, 할 일은 내일로님 등 이용자의 고민 종류에 맞게 20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하면 전문 심리상담사가 작성한 글귀와 웹툰 작가의 그림, 비타민, 사탕 등이 담긴 택배 모양 상자가 나와요. 젊은 청춘들을 위한 힐링이 아닐수 없죠?

바나나 자판기

아침마다 잠과 밥 중 어느 것 하나 놓치기 힘들어 고민인 여러분이 눈여겨볼 만한 자판기. 바로 바나나 자판기에요! 냉장 온도를 바나나 보관에 최적인 13도로 유지해 늘 신선한 바나나를 '뽑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돌 스위티오 바나나 1개에 1천1백원, 케이스는 1천6백원이에요.

난만 꽃 자판기

시들지 않는 드라이플라워와 24시간 자판기가 만났어요! 일반적인 꽃집과 달리 완성된 디자인을 직접 비교하고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편리하겠죠? 꽃다발 가격은 1만~2만원 선이에요. 난만 플라워 컴퍼니가 유통 과정에서 생기는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선보인 이색 아이템이에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