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아직도 에어팟 없는 사람 있나요?

조회수 2018. 8. 31. 00:0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나


애플의 세계에 발을 들이면 알게 된다. 여기가 개미 지옥이라는 걸. 지름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계속된다. 누가 그랬다. 에어팟을 샀더니 충전 케이스에 충전해야 하고 또 그 충전 케이스도 충전해야 했으며, 에어팟 케이스 기스 방지를 위해 에어팟 케이스의 케이스를 사야 했고 이마저도 잃어버릴까봐 키링을 사야 했다고.

오늘은 이 지름에 기름을 부어줄 에어팟 액세서리를 준비했다. 그리고 고백한다. 나(에디터 기은)는 사실 에어팟이 없다. 그럼 이 기사를 왜 썼냐고? 에어팟 액세서리가 너무 예뻐서다. 난 에어팟 케이스 사려고 에어팟 사려는 사람. 현재 에어팟 2세대를 기다리고 있다.

 AirSnap Specs


가격 : $29.99

기능 : 가죽 에어팟 케이스

포인트 : 멋들어진 가죽, 잘빠진 라인, 잘 만들었다


에어팟 전신을 빈틈없이 감싸주는 디자인이 마음에 쏙 든다. 에어팟을 케이스에서 꺼내지 않아도 충전할 수 있도록 충전 단자 부분이 뚫려있다. 케이스에 기스날 걱정은 전혀 없겠다. 금속 클립이 달려있어 가방에 부착하기 편리하고 무엇보다 가죽의 질이 좋아 고급지다.

리랜드 에어팟케이스


가격 : 2만 7,000원

기능 : 가죽 에어팟 케이스

포인트 : 이니셜을 박아보자, 그렇다고 누가 찾아주진 않겠지만


핸드메이드 가죽 케이스로 각인 서비스에 반해 구매했다. 에어팟도 없는데 왜 구매했냐고? 에어팟 유저인 에디터H와 에디터M의 생일 선물로 샀다. 각각 H와 M을 각인해서 주니 눈에 띄게 좋아하더라. 안 그래도 점점 꼬질해지는 두 사람의 에어팟 케이스가 안타까웠는데 가려서 다행이다. 단단한 가죽 질감과 깔끔한 스트랩이 마음에 든다. 스트랩 추가시 5,000원.

엘라고 Airpods Duo hang case


가격 : 1만 4,900원

기능 : 실리콘 에어팟 케이스

포인트 : 컬러의 짝짓기, 당신의 선택은?


이 제품은 실리콘 소재로 가죽 케이스완 달리 캡과 바디를 따로 탈부착 하는 방식이다. 내부에 미끄럼 방지 특수 코팅이 되어 있어 의도치 않는 탈거를 방지해준다고. 캡과 바디의 컬러를 따로 고를 수 있다. 기분에 따라 바꿔 끼울 수 있도록 바디 하나에 캡 두개를 준다. 컬러는 총 9가지 세트로 이것 또한 고르는 재미가 쏠쏠할 것.

colorware


가격 : $299

기능 : 컬러 에어팟

포인트 : 내가 원하는 컬러의 에어팟을 가질 수 있다


이번엔 굳이 따지자면 케이스는 아니다. 하지만 예쁘잖아? 알록달록한 케이스를 찾다 발견한 에어팟 도색서비스를 소개한다. 에어팟 케이스, 이어폰 본체 오른쪽, 왼쪽. 총 세 가지 영역을 각각 원하는 컬러로 도색할 수 있다. 299달러에 에어팟 구매 가격이 포함되어 있어 주문하면 내가 원하는 색으로 도색된 새 에어팟이 온다. 케이스 도색은 옵션이라 40달러를 더 내야한다. 솔리드, 매탈릭 컬러와 무광, 유광 중 고를 수 있다. 벌써 선택 장애가 오는 것 같다.

colorware AirPods Retro


가격 : $399

기능 : 리미디트 에어팟

포인트 : 애플은 그렇게 과거와 미래가 만났다


앞서 말한 도색 서비스 회사에서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Apple IIe 컴퓨터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제품이다. 한화 44만 3,000원대로 가격이 사악하지만 정말 예쁘다. 혹시 구매하실 분은 댓글을 남겨 자랑해주길. 구경이라도 하고 싶다.

엘라고 AirPods Wrist Fit


가격 : 1만 4,900원

기능 : 애플워치 실리콘 스트랩 & 에어팟 홀더

포인트 : 에어팟 케이스도 필요없다, 난 더 가벼워질거야


에어팟을 보관할 수 있는 스트랩과 바디. 실리콘 소재의 손목 스트랩에 에어팟을 꽂아 보관할 수 있다. 에어팟 케이스 없이 간단히 운동가고 싶을 때 유용하다. 사실 7,000원에 바디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어 이를 추천한다. 애플워치 스트랩과 호환되니 워치가 있는 사람들은 바디만 구매해도 좋겠다.

 AirFly


가격 : $39.99

기능 : 블루투스리시버

포인트 : 이젠 어디에서나 에어팟을 쓸 수 있다구!


블루투스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기기와 에어팟과의 호환을 도와주는 제품. 예를 들면 비행기 안에서 영화 볼 때, 트레드밀 위에서 에어팟과 연결해 TV를 보고 싶을 때. 유선 해드폰 잭이 있어야만 소리 들을 수 있는 기기들 앞에서 아주 유용하다. 에어플라이의 잭을 꼽고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에어팟과 페어링된다고. 기타 무선 이어폰, 해드폰과도 호환돼 활용도가 높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