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탈잉

호캉스? 이젠 가성비 좋은 취캉스로!

이번 여름 도심 속에서 힐링을 하고 싶다면!

5,57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름휴가, 다들 다녀오셨나요?


요즘은 멀리 여행을 가는 것보다 가까운 호캉스로 떠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호캉스도 막상 가려고 보면,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여지죠. 그렇다고 이번 여름을 이대로 끝낼 수는 없잖아요ㅠㅠ..?!

출처대학일기

여러 여건들 때문에 바캉스를 떠나지 못했던 분들은, 취미로 바캉스의 기분을 느껴보세요!


여기, 바캉스처럼 힐링을 주는 취미들을 모아봤습니다.


SUP 요가

제일 먼저 추천드리는 취미는, 한강을 보면서 즐길 수 있는 SUP 요가입니다.


사실, 우리는 매번 차에서 또는 공원에서만 보는 한강의 모습만 기억하는데요. 한강 위에서 하는 SUP 요가는 한강 물 위에서 서울 도심을 바라볼 수 있어요. 


수많은 네온사인과 그 뒤로 펼쳐지는 노을을 바라보면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기분이 들고,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 취미입니다!


SUP 요가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위에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다음은 모던 민화인데요. 민화는 알겠는데.. 모던 민화는 무엇인지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조선시대에 서민들 사이에서 유행한 '민화'가 현대적인 요소가 접목되면서 '모던 민화'라고 불리게 되었는데요.


현대에는 바쁨, 빠름을 우선시하게 되죠. 하지만 모던 민화를 그리는 동안에는 그 경쟁의 치열함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어요.


내 손으로 천천히 색을 더하고 겹치다 보면, 어느새 내 마음속의 잡음이 사라지고 저절로 마음이 힐링되는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게다가 내가 완성시킨 작품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모던 민화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위에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가죽공예

뭔가 스트레스가 풀리는 취미를 갖고 싶은데.. 실용적인 취미였으면 좋겠다 싶으신 분들에게 '가죽 공예'를 추천드리는데요.


가죽공예에서는 다양한 재미가 있지만, 그중에서 실이 통과하는 구멍을 뚫는 단계가 제일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아요. 구멍을 내기 위해 망치질(?)을 하는데, 마치 두더지 게임을 하는 것처럼 스트레스가 확~! 풀린답니다!


게다가 한 땀 한 땀 스티치(바느질) 작업을 하다 보면 어느새 나만의 가죽 굿즈가 완성되어 있을 거예요.


가죽공예를 해보고 싶다면,

위에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나이트 선셋 카약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취미는 바로, 카약입니다.


강 위에서 카약을 타며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취미인데요.


간단한 먹을 것과 마실 것을 들고 타고 되는데요. 핑크빛으로 서서히 물들어가는 하늘을 바라보면서 맥주 한 모금 마시면?! 캬~ 정말 낭만적일 것 같지 않나요?!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이런 여유와 낭만을 즐기고 싶다면? 한강 카약을 체험해보세요. 거기다 노을 배경의 인생샷까지 찍어준대요. (소곤소곤)


나이트 선셋 카약을 즐기고 싶다면,

위에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도자기 그릇 빚기

마지막으로 흙을 만져본 기억이 언제일까요..? 까마득하게 먼 이야기 같은데요.


스트레스를 받거나 마음이 혼란스러울 때 또는 머리가 복잡할 때, 도자기를 빚는 취미를 추천드립니다!


반죽을 치면서 스트레스가 풀리고, 흙을 만지면서 마음이 안정되고 마지막으로 그릇으로 완성이 되면 뿌듯함까지 가져다주는 '그릇 빚기'.


어렸을 때 흙을 만지면서 또는 찰흙을 빚으면서 느꼈던 그 기분 좋음과 치유의 느낌을 느껴보세요.


나만의 도자기를 만들고 싶다면.

위에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