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테일러콘텐츠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 제작, '체르노빌' 제작진 합류

1,36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Naughty Dog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가 HBO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된다.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화를 [체르노빌] 원작자 크레이그 마진이 맡았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원작자 닐 드럭만도 드라마 각본과 총괄 제작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이는 데 힘쓸 예정이다. 게임 원작자가 TV 시리즈 각본과 제작에 참여한 사례는 흔치 않다고 할리우드 리포터는 덧붙였다.


'라스트 오브 어스'는 '언차티드' 시리즈 제작사로도 잘 알려진 너티 독(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2013년 출시한 게임이다. 정체불명의 곰팡이가 퍼져 수많은 인류가 좀비로 변한 미래를 배경으로, 세상을 구원할 가능성이 있는 한 소녀를 탈출시키려는 주인공의 여정을 그린다. 출시 이후 1,700만 장 이상 판매될 정도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시민 케인]과 같은 완벽한 걸작'이라는 극찬과 함께 GOTY(Game of the Year) 249개 수상한 화제작이다.


드라마의 내용은 원작 게임 스토리를 따를 것으로 알려졌으며, 올해 5월 29일 발매 예정인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의 스토리가 포함될 가능성도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 드라마 방영 일자는 아직 미정이다.



테일러콘텐츠 에디터. 영준

제보 및 문의 contact@tailorcontents.com

저작권자 ©테일러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