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속 세계, 이제 게임으로 즐기자!

조회수 2019. 7. 11. 14: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반지의 제왕] 속 방대한 세계가 게임으로 찾아온다. 아마존이 [반지의 제왕] 속 '가운데땅(Middle-earth)'을 배경으로 한  MMORPG 개발을 발표했다.
출처: 영화사오원/디스테이션

아마존 게임 스튜디오는 홍콩의 리유 테크놀로지와 합작해 PC 및 콘솔용 롤플레잉 게임을 개발, 서비스한다. 부분유료 형태이며, 아마존 게임 스튜디오는 리유 테크놀로지가 직접 서비스할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반지의 제왕] 세계관을 이용한 새로운 게임이 나올 것이란 소식은 이미 작년에 전해졌다. 리유 테크놀로지 산하 애슬론 게임스는 톨킨 소설의 전 세계 독점 판권을 소유한 사울 자엔츠 사의 미들어스 엔터프라이스와 장기 라이선싱 계약을 완료했다. 그때 애슬론은 "다른 개발사와 합작할 것"이라 발표했는데, 이번 발표로 그 파트너사가 아마존 게임 스튜디오임이 공개됐다.


게임은 [반지의 제왕]의 내용을 그대로 가져오지 않으며, [반지의 제왕] 소설 내용에 앞선 시기를 배경으로 한다. 그렇지만 아마존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반지의 제왕] 프리퀄 TV 시리즈와는 별개로 진행된다. 아마존 게임 스튜디오는 서비스 시기 등 다른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테일러 콘텐츠 에디터. 혜란

제보 및 문의 contact@tailorcontents.com

저작권자 ©테일러 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