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 BIEW

나만 알고 싶은 한국&일본 4월 잡지 부록

10,8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자~ 모두 4월 잡지 뭐 살지 결정했어?
이번 달에도 부록들이 넘나 빵빵해서
나만 알고 싶지 뭐야 ㅜㅜ

망설이는 순간 품절될 수 있으니
사고 싶은 부록이 보인다 싶으면
바로 구매 ㄱㄱ

자 그럼 시작한다~ ʕ•ﻌ•ʔ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라면
한 번쯤 써볼 만한 보습크림이야.
용량도 커서 아낌없이 바르기 좋을 듯!!

이 부록은 에디터도 벼르고 있는 아이템!!
각질제거, 보습이 한 번에 가능해서
좁쌀 여드름 없애는 크림으로 유명하더라고~

정말 오랜만에 패션 아이템이
부록으로 나왔네 ㅎㅎ
시크한 느낌의 클러치로
파우치처럼 사용해도 좋을 듯.

패션 아이템보단 화장품이다! 하는 친구들은
더블유 B형을 고르면 돼 ㅎㅎ
무려 달팡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어*_*
게다가 핸드 오일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준다는..!

남성지 에스콰이어에서는 톤업 크림과
마스크팩 3장을 증정해~
요즘 그루밍에 신경 쓰는 남자들은
관심 있으면 얼른 겟 해봐!

요런 트래블 세트 너무 좋아..
여행 갈 때나 운동 갈 때
챙겨가기 좋은 사이즈거든!!
이래 봬도 전부 다 해서 7만 원 상당이야 ㄷㄷㄷ

색조나 스킨케어 사용 전에
바르거나 타 제품과 믹스해서 쓰면
지속력도 높아지고
없던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생기는
마법 같은 아이템!!!

정품을 증정하니까 저렴한 가격에
테스트해보기 좋을 것 같아ㅎㅎ

헉 넘나 귀여운 것 ㅜㅜ
패션 브랜드 플레이노모어랑
특별 콜라보로 제작된
네일 스티커야! 완전 예쁘지??
게다가 (사진은 없지만 ㅜㅜ) 클러치로
들고 다닐 수 있는 PVC 가방도
같이 준다고 하더라!

립스틱 덕후들은 일단 쟁여야 하는 부록 ㅎㅎ
벨벳 같은 제형으로 마무리되는 틴트야~
4가지 컬러 중 랜덤으로 증정한다고 해!

자 이제 또 대망의
일본 잡지 부록들도 살펴볼게~
(ง˙∇˙)ว (기대 기대)(ง˙∇˙)ว

일본에서 유명한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콜라보 한 팔레트&브러시야!~
팔레트는 하이라이터, 립앤 치크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컬러들이 담겨있어!
브러시도 상당히 촘촘하고 부드럽다고 하더라>.<

이것 또한 일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이 닿은 아이템이야!
실리콘 팁으로 립스틱을 바른 다음,
반대쪽 스펀지 팁으로 블렌딩하는 식으로
사용하면 되는 립 브러시야ㅎㅎ
파우치에 휴대하기 딱 좋지?

메이크업 파우치 바꿀 때 된 친구들은
이거 부록으로 받아 가~
양쪽으로 펼칠 수 있어서 많이 들어가기도 하고
브러시같은 자잘한 아이템들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들도 있음! 코덕들에겐 아마 필수템일듯?

이번에도 어김없이 나온 스누피 시리즈~!
이번엔 큰 파우치, 필통, 동전 주머니로 쓰기 좋은
작은 파우치까지 3종을 모두 준다고 해!
개인적으론 지금까지
스누피 부록 중 제일 귀여운 것 같음 *_*

이런 팔레트 역시 놓칠 수 없지?
8구짜리 팔레트에 커다란 거울,
내장 브러시까지 들어있어~!
섀도는 물론 립앤 치크로 쓸 수 있는
컬러도 들어있어서 나름 쏠쏠할듯해.
색조 좋아하는 친구들은 꼭 겟 하길 바람 ㅎㅎ

헐 너무 예뻐;;
입술 모양 스팽글 장식이 달린 파우치야!
유명한 패션 브랜드 언더커버와 콜라보 한
아이템이라 굉장히 기대되는 부분 ㅠㅠ
이건 나도 꼭 갖고 싶다..

코렉팅으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 베이스
4종 샘플과 하트 모양 브러시야!
후기 사진들을 보니 브러시가 엄청 귀엽던데
컬러 베이스는 사진 속 튜브형이 아닌
사각형 샘플 파우치로 증정한다고 하니 참고해~!

이번 달엔 일본 부록도 메이크업 제품이
넘쳐난다~♡ 네일 폴리시, 립글로스 3종,
듀얼 하이라이터, 크림 아이섀도까지
총 6종 세트를 받아볼 수 있어 ㅎㅎ
컬러 너무 예쁘지 않니>.<

귀여운 하트 패치가 달린 핑크색 파우치야.
메쉬 재질인 듯한데 이런 아이템은
여름에 들고 다니면 넘나 귀엽겠지~?

요런 가성비 좋은 잡지 부록!
진짜 놓치면 후회한다아~♥

스윗츠 채널을 구독하면
매달 한국&일본 잡지 부록들을 확인할 수 있어!
또 좋은 잡지 부록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줘!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