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셀럽 PICK! 트렌치코트 안에 입기 좋은 원피스

스타일에이드

2,4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트렌치코트, 가을 필수 패션템이지만 은근 스타일링이 어려운 아이템이다. 자칫 잘못 입으면 올드해 보이거나 평범해 보이기 쉽기 때문이다.


스타들이 선보인 원피스 중 트렌치코트 안에 입기 딱 좋은 원피스들을 모아봤다. 


5만 원대부터 19만 원대까지, 가격대별로 핫한 원피스들이니 데일리룩에 참고해보길. 

하이파이브!

#한혜진

한혜진이 착용한 원피스는 이번 시즌에도 핫한 애니멀 패턴이 돋보인다. 지그재그 헴 라인 덕분에 트렌치코트 안고 걸으면 하늘하늘 흩날리며 포인트가 돼줄 듯하다. 한혜진처럼 터틀넥과의 레이어링도 굿굿! 


#선미

선미처럼 계절감이 돋보이는 타탄체크 패턴의 레드 원피스를 매치한다면 손쉽게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기장이 짧고 타이트해 트렌치코트의 투박하고 묵직한 느낌을 해소해주기 충분하다. 


#블랙핑크 로제

좀 더 차분하고 성숙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로제가 착용한 트위드 원피스가 어떨까! 리본 장식과 레이스 칼라가 트렌치코트에 사랑스러움을 불어넣어 줄 듯하다. 


#CLC 오승희

승희가 착용한 원피스와 트렌치코트가 만나면,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 ‘얼씨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겠다. 소매 부분의 볼륨감 있는 셔링과 스퀘어 자개 버튼이 빈티지하면서도 사랑스럽다. 


#정소민

정소민이 착용한 원피스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독특한 실루엣이 조화를 이뤄 시선을 사로잡는다. 


봉긋한 소매에 비해 허리선은 잘록하게 잡혀 트렌치코트 룩이 부해 보일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되겠다. 벨트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주머니가 있어 사계절 활용도 높은 원피스다.

커플 셀카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