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시코르에서 꼭 사야 할 비건 뷰티템 추천

스타일에이드

2,3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사람과 자연 모두에게 건강한 라이프를 선사해주는 비건 뷰티 브랜드의 인기가 늘고 있다. 


환경을 사랑하는 이들뿐만 아니라 피부가 민감한 이들의 관심도 점차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그중에서 성분이면 성분, 발림성이면 발림성! 


코덕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아버린 비건 뷰티템들을 모아봤다. 


모두 시코르에 입점 중이니 필수 쇼핑 리스트로 찜해보길! 

북둥둥

#1 헤어 케어

두피와 모발 케어는 알터에고를 주목해보자. 화학 성분 및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성분을 95% 함유하는 헤어 케어 브랜드다.


그중에서 미세한 버블 타입의 에센스는 손에 잔여감을 남기지 않으면서 모발에 고르게 흡수된다. 상큼한 오렌지 향도 매력적이다.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UV 필터 탑재 헤어 미스트도 주목해야 할 잇템이다. 힘없는 모근에 활력을 주고 뿌리 볼륨감을 살려준다.


#2 메이크업 브러시

천연 모만큼이나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하는 디어달리아의 비건 인조모 브러시도 핫하다. 


미세한 입자를 고르게 펴 발라주고, 결 자국을 남기지 않아 메이크업 초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무엇보다 ‘패키지 맛집’다운 러블리한 디자인과 브러시 케이스도 구매욕을 자극한다. 모양, 길이, 결 등이 정밀하게 디자인된 8종으로 출시됐다.


#3 클렌징

최근 스타일리시트 한혜연의 잇템으로 알려지면서 품절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핫템이다. 


파머시의 그린 클린은 클렌징 오일의 깔끔한 세정력은 더하고 기름진 마무리감은 덜어냈다. 


피부에 닿자마자 스르르 녹는 밤 제형에는 보습 성분인 해바라기, 생강 뿌리 오일 등이 들어 있고, 라임, 베르가못의 상큼한 향을 풍겨 클렌징 후 기분 전환까지 책임진다. 


#4 저자극 필링

다음은 민감러들의 입소문템에 등극한 그라운드 플랜의 필링 패드다. 


저자극 필링 성분인 BHA, PHA과 진정 성분인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각질 정돈, 진정, 피지 제거,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4 in 1 클렌저다. 


멸균 처리한 100% 순면 패드는 극세사처럼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다. 자극 없이 각질 제거를 하고픈 민감러라면 강추! 


#5 선 케어

눈 시림과 백탁 없는 선크림을 찾는다면 클레어스의 선크림이 제격이다. 


끈적임은 걷어내고 촉촉함은 더한 에센스 타입이라 피부 타입, 계절을 가리지 않는다. 유분감이 강하지 않고 약간의 쿨링감도 있어서 유분러들에게도 강추다. 


전 성분을 EWG 그린 등급으로 구성했으며 20가지 주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하트 세레나데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