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최근 셀럽들의 같은 옷 다른 느낌 5

스타일에이드

91,1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지수, 제니 인스타그램

By. 이소희 


같은 브랜드, 같은 옷을 입었다 하더라도 서로 다른 분위기를 내뿜기 마련이다. 


최근 어떤 스타들이 같은 옷을 입고 서로 다른 매력을 어필했는지 비교해보자!

TV시청

지수 VS 김소현

출처지수, 김소현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지수와 김소현은 트위드 소재의 사랑스러운 원피스로 각기 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김소현은 짧은 블랙 아우터를 입고 시크한 매력을 내뿜었다. 원피스와 컬러를 맞춘 듯한 핑크 틴트 선글라스를 곁들여 더욱 스타일리시했다.


반면, 지수는 원피스와 톤온톤의 레드 카디건을 걸쳐 밝고 화사한 원피스룩을 완성했다. 

마쥬, 트위드 드레스, 43만 원대

출처마쥬 제공

두 사람이 착용한 원피스는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슬림핏이 특징이다. 


블랙 배색이 포인트 돼 부해 보이기 쉬운 트위드 소재 특유의 단점을 줄여준다. 몸에 딱 붙는 핏이라서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하기도 쉽다.


이민정 VS 한예슬

출처이민정, 한예슬 인스타그램

최근 이민정과 한예슬이 똑같은 드레스를 나란히 입고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민정은 누디한 백과 슈즈를 매치하고 내추럴한 헤어, 메이크업으로 단아한 매력을 어필했다.


그에 반해 한예슬은 가슴의 플리츠 장식의 주름의 각을 잡고, 강렬한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줘 보다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가미했다.

지방시, 그래픽 러플 플리츠 드레스, 1174만 5000원

출처지방시 제공

최근 많은 여자 연예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이 드레스는 ‘지방시’ 2019 S/S 컬렉션의 미디 칵테일 드레스다. 


롱 플리츠 슬리프와 하이 칼라, 상반신의 플리츠 장식, 비대칭적인 구조가 특징이다. 


김고은 VS 제니

출처김고은, 제니 인스타그램

김고은과 제니는 지금 입기 딱 좋은, 얇고 가벼운 카디건 룩을 선보였다. 


제니는 카디건과 컬러를 맞춰 짙은 레드 컬러의 쇼트팬츠를 매치했고, 김고은은 빈티지한 워싱의 데님 팬츠를 착용해 특유의 자유분방한 느낌을 나타냈다. 

샤넬, 2019 S/S 컬렉션, 268만 원(코튼), 303만 원(캐시미어)

출처샤넬 제공

두 사람이 착용한 카디건은 여느 컬렉션보다 대중성을 강조한 짙은 2019 S/S 컬렉션 의상이다. 


넥 라인과 소매, 허리 밑단의 컬러 배색, 가슴의 레터링 포인트 이외엔 눈길 가는 포인트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심플하다. 


그래서 더욱 레이어링 하기 편하고 유행을 타지 않아 소장욕을 자극한다. 소재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다.


수영 VS 김성령

출처코스모폴리탄, 더 트래블러 제공

수영과 김성령은 독특한 색감의 롱 셔츠를 다른 느낌으로 소화해냈다. 


수영은 컬러에 통일감을 줘 탱크탑과 하이웨스트 팬츠를 입고 시크한 데이웨어 룩을 완성했다.


김성령은 스니커즈와 쇼트 팬츠를 매치해 보다 활동적이고 캐주얼한 룩을 제안했다. 

쁘렝땅, 레드 롱 셔츠

출처쁘렝땅 제공

김성령과 수영이 착용한 쁘렝땅의 롱 셔츠는 원피스 또는 아우터로도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여유로운 핏 덕분에 엣지 있는 캐주얼룩부터 편안한 리조트룩까지 활용도가 높다.


또한, 가슴의 컬러 블록 포인트가 밋밋한 느낌을 줄여주며, 허리에 들어간 스트링으로 조여 입을 수 있어 웨어러블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하늬 VS 설리

출처이하늬 인스타그램, 럭키슈에뜨 제공

간절기에 데일리룩을 스타일링하기가 어렵다면 이하늬와 설리가 픽한 니트 베스트를 주목해보자.


이하늬는 심플한 흰 반팔 티셔츠에 체크 패턴 베스트를 입고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설리는 프릴 칼라가 포인트 된 흰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럭키슈에뜨, 체크 루즈핏 롱 니트 베스트, 36만 8000원

출처럭키슈에뜨 제공

어떤 이너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낸 니트 베스트는 럭키슈에뜨의 제품이다. 


화사한 색감과 체크 패턴이 어우러진 유니크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긴 기장과 루즈핏으로 블라우스, 셔츠, 티셔츠 등 다양한 이너를 레이어드하기 좋다. 

부끄러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