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세일 안 해도 사고 싶은 #믿쓰템 추천 5

스타일에이드

18,6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믿고 쓰는 뷰티템, 일명 ‘믿쓰템’이 저마다 한두 개씩은 있다. 


다른 제품을 써 봐도 이것만큼 내게 꼭 맞는 아이템이 없더란 생각이 들면 가격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세일을 안 해도! 사게 되는 그런 아이템 말이다.

하트 세레나데

피부 타입과 상관없이 코덕들의 사랑을 꾸준하게 받고 있는 가성비, 가심비 갑 뷰티템 5종을 모아봤다. 


호불호 없는 ‘믿쓰템’이니 자신의 인생템 리스트를 한번 업그레이드해보길.


#1 트리트먼트

첫번째 믿쓰템은! 씻어내지 않아도 미용실의 헤어클리닉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리얼시어 프로틴 리차징 리브인 트리트먼트다. 


바쁜 아침 시간을 단축해줄 뿐만 아니라 콜드 프레스 시어버터, 귀리 단백질, 콜라겐 등 보습 성분이 고농축 함유돼 소량만 사용해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 


200ml의 넉넉한 용량이라 1년 사용도 거뜬하다. 그야말로 가성비, 가심비 모두 만족하는 헤어 케어 믿쓰템!


#2 슬리핑팩

자는 동안 피부관리를 책임져 오던 라네즈가 최근 신상, 시카 슬리핑팩을 선보였다.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111.9% 자생 효능을 자랑한다는 포레스트 이스트를 핵심성분으로 내세워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 워터 슬리핑 마스크보다는 되직하면서 재생 크림보다는 가벼운 텍스처다. 빠른 흡수력과 깊은 보습감이 매력적이다. 


환절기 건조함이 가시지 않는 극건성, 민감러들에게 강추! 


#3 선크림

선크림 선택이 어려운 민감러, 유분러들을 위한 폴라초이스의 믿쓰템이다.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임, 번들거림을 남기지 않아 사계절 데일리 선크림으로 제격이다. 주름 개선, 미백, 톤 업, 자외선 차단까지 4 in 1이다.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무기자차)라서 트러블성 피부, 예민한 눈가에 발라도 좋다.


#4 블러셔

21호, 23호, 웜톤, 코랄 덕후라면 주목해야 할 맥 웜소울 블러셔다. 


미세한 골드 펄과 여리여리한 연어색이 사랑스럽게 어우러진다. 입자가 곱고 소량만 발라도 발림성이 뛰어나, 양이 좀처럼 줄지 않는다. 


광택이 과하지 않고 덧발라도 자연스럽게 발려 블러셔 입문용, 선물용으로 인기다.


#5 마스카라

무쌍, 짧은 직모 속눈썹들도 애정해마지 않는 에뛰드하우스의 대표 효자템이다. 


속눈썹 뿌리부터 촘촘히 당겨 올리듯 발라주면 한 올 한 올 자연스러운 컬링을 얻을 수 있다. 전용 클렌저를 사용해야 할 정도로 물, 땀에 강하고 번짐 없이 지속력도 높다. 


단, 브러쉬가 통통해 언더 속눈썹 컬링이 쉽진 않고 양 조절이 관건!

예예예

작성자 정보

스타일에이드

톡 쏘는 스타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