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가을엔 수지처럼, 화보 속 메이크업 키 포인트 4

스타일에이드 (Sponsored by.랑콤)

28,3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올가을엔 어떤 베이스가 핫한지, 어떤 립스틱을 고르는 게 좋을지 모르겠다면! 



매 시즌 예쁨 발산하는

수지를 참고해보자. 



최근 공개된 화보에서 수지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소화하며 세련된 가을 여신의 분위기를 한껏 드러냈다.

입술츄

수지가 선보인 메이크업을 통해 올가을 주목해야 할 키 포인트와 핫한 키 아이템들을 짚어봤으니, 


올가을엔 수지처럼!

데일리 메이크업에 가을을 더해보자.  


KEY 1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보송보송 세미 매트 베이스

올가을엔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부 결에 고급스러운 윤광이 돋보이는 세미 매트 메이크업이 대세다.


수지가 택한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결점 없이 보송보송한 세미 매트 베이스를 연출하기 좋아, 쨍한 원 포인트 립 메이크업도 부담 없이 연출할 수 있다.

의지왕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무겁지 않은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특별히 더욱 가벼운 제형으로 출시됐다. 


총 12 컬러로 출시돼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시간이 지날수록 본래 피부와 어우러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해 무너짐도 예쁜 입소문템으로 인기다. 


KEY 2
시선 강탈! 원 포인트 립

유분기는 잡고 결점은 커버한 세미 매트 베이스를 연출했다면, 여기에 수지처럼 가을 가을한 립 컬러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더해보자. 


화보 속 수지가 바른 립 컬러는 랑콤의 신상 립스틱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의 #01 레드 루비다. 강렬하고 맑은 핏빛 레드 컬러가 이목구비를 또렷해 보이게 하고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준다.  


바르는 순간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하는 쫀쫀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정교하고 세밀한 커팅으로 립 브러쉬 없이도 샤프한 풀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빨간모자 소녀

KEY 3.
차분한 내추럴 메이크업

시크한 레드 립 원 포인트가 부담스럽다면, 자연스럽고 우아한 말린 장미 립은 어떨까! 


또 다른 화보에서 수지는 보송보송한 무결점 피부 표현에 촉촉하게 빛나는 장밋빛 입술을 연출했다. 

헉 놀람

수지가 바른 립 컬러는 ‘압솔뤼 루즈’의 100일 마른 장미 시리즈 중 쉬어 타입인 ‘압솔뤼 루즈 쉬어’ #264다.  맑고 깨끗하게 표현된 피부를 돋보이게 해주는 컬러다. 


얼굴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선사하는 MLBB 컬러로, 피부 톤에 상관없이 데일리로 바르기 좋다. 


KEY 4
트렌디한 뉴트로 매트 립

또 다른 화보에서 수지는 뉴트로 무드의 레드 풀 립으로 포인트를 줘 성숙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입술 주름이나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립 메이크업이 인상적이었는데! 

입술츄

수지의 립 메이크업 비결은 매트한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 본드와 쫀쫀한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01 레드 루비를 믹스한 것이다. 


맑은 레드와 짙은 칠리 레드를 믹스해 깊이감 있는 레드를 완성했다. 

부끄러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