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신상 한 번에 훑기! SPA 브랜드 F/W 아우터.zip

조회수 2019. 10. 15. 13:3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부쩍 추워진 날씨에 부랴부랴 아우터를 꺼냈는데! 이것 참 매번 신기하다. 대체 저번 가을엔 무슨 옷을 입고 다녔던 거지?


최근 출시된 따끈따끈한 SPA 브랜드 신상 아우터를 살펴보고, 아우터 트렌드를 꼽아봤다. 쇼핑 전 참고가 되길! 


#1 얼씨 컬러 트렌치코트

이번 시즌엔 소프트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의 트렌치코트가 대세다. 뉴트럴 컬러 팔레트를 사용한 얼씨룩이 주를 이룬다.  


에잇세컨즈는 박시한 핏을 강조, H&M자라는 허리 라인을 잡아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탑텐은 클래식한 무드의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를 선보였으니 시즌리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을 택하고 싶다면 추천! 


#2 빈티지한 카디건

레트로 무드의 인기가 꾸준해 이번 시즌에도 빈티지한 디테일을 눈여겨보는 것이 좋겠다.


앤아더스토리즈의 카디건은 풍성한 퍼프 소매가 빈티지한 그래니룩을 떠오르게 하며,의 카디건은 아가일 체크 패턴이 클래식한 프레피룩을 완성해준다. 인디브랜드, 스파오는 빛바랜 듯 빈티지하면서도 따스한 색감의 베이직한 카디건을 선보였다. 


#3 베이직한 플리스

이번 시즌에도 폭신하고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가 각광받고 있다. SPA 브랜드들은 공통으로 집업 형태의 플리스를 출시했는데 두께나 기장에 따라 가격대는 1~4만 원대로 나뉜다.


가장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한 브랜드는 데이즈, 가장 다양한 컬러를 선보인 브랜드는 탑텐이다. 어커버는 부드럽고 도톰한 양털 후리스 집업을 선보였다. 소매, 밑단 마감처리가 탄탄해 늘어짐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현재 공식 몰에서 30% 세일 중이다! 


#4 클래식한 체크 코트

올가을, 겨울엔 체크 패턴의 존재감이 더욱 돋보일 전망이다. 온몸을 덮을 정도로 긴 기장과 오버 핏이 인기를 끌면서 패턴이 룩 전반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하게 된다.


체크 코트를 입을 땐 강렬한 컬러보다는 멜란지, 브라운, 그레이 컬러를 택해 클래식한 느낌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이너를 매치해야 과해 보이지 않고 체형이 부해 보이는 단점을 최소화할 수 있다.


#5 벨티드 가죽 재킷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아우터는 단연 레더 아이템들이다. 브랜드마다 가벼운 셔츠 형태 혹은 벨트로 허리선을 강조한 야상 재킷 디자인을 출시했다.


또한, 가볍고 움직임이 편안한 에코 레더로 만들어지는 것이 추세이며, 망고의 가죽 재킷처럼 경쾌한 느낌의 크롭트 디자인도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