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겨울 감성 가득한 신상 향수 7

스타일에이드

5,52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그래픽=계우주

By. 이소희 


매서운 찬바람을 한결 따스하게 만들어줄 향수가 대거 출시됐다. 


니트처럼 포근하게 감싸면서 묵직한 겨울과도 잘 어울리는 신상 향수를 꼽아봤으니, 연말 지인들을 위한 선물 혹은 나를 위한 선물로 겟 해보길! 

짜잔

#1

조 말론 런던, 로즈 앤 매그놀리아 코롱, 19만 3000원, 100ml

출처조 말론 런던 제공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매직 앤 메이헴’ 컬렉션을 출시했다. 


마법사의 공감에서 영감을 받아 커튼 뒤 트릭처럼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마법 같은 향으로 구성했다고 하는데! 


그중에서 로즈 앤 매그놀리아(목련) 코롱은 신비롭고 관능적인 플로럴 향이 특징이다. 화려한 다마스크 로즈와 만나 따스하게 감싸는 듯한 향을 낸다.


#2

입생로랑, 리브르 오 드 빠르펭, 9만 7000원, 30ml

출처입생로랑 뷰티 제공

입생로랑의 신상 향루 '리브르'는 ‘자유’에서 영감을 받았다. 여성 패션에 최초로 바지 정장을 도입한 ‘무슈 생 로랑’의 가치를 담았다. 


오렌지 블라썸, 라벤더의 탑 노트로 시작돼 은은한 파우더리 머스크 잔향으로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비대칭컷 보틀도 매력적이다.


#3

불가리,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16만 5000원, 75ml

출처불가리 퍼퓸 제공

불가리 퍼퓸은 여성 향수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를 출시했다. 


은은한 장미향으로 인기가 높은 ‘로즈 골데아’ 라인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성숙한 여성이 되는 특별한 순간을 담아낸 향수이다. 


장미향에 풍성한 화이트 머스크 향으로 깊이감을 더했다. 


#4

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 9만 1000원, 30ml

출처에르메스 제공

에르메스에서도 ‘자유’를 표현한 향수를 선보였다. 


생동감 넘치고 풍성한 핑크 페퍼와 풋풋한 느낌의 텐더 로즈, 매혹적인 파출리가 조화를 이룬다. 


실크 리본에는 센슈얼하고 당돌한 느낌을 내고자 하는 에르메스 퍼퓸의 깜찍한 의도가 담겼다. 


#5

딥티크, 레디 투 퍼퓸, 7만 원(퍼퓸드 패치), 11만 원(퍼퓸드 브레이슬릿), 6만 원(퍼퓸드 브로치)

출처딥티크 제공

독특한 향수를 만나고 싶다면 딥티크의 신상템을 눈여겨보길! 


원하는 곳에 스티커 타투 형태로 붙여 향을 느낄 수 있는 ‘퍼퓸드 패치’, 손목에 묶어 팔찌처럼 연출할 수 있는 ‘퍼퓸드 브레이슬릿’, 옷에 장식할 수 있는 ‘퍼퓸드 브로치’ 3종이다. 


향수를 이젠 후각뿐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즐기는 것이다! 


퍼퓸드 패치는 ‘도 손’, ‘롬브르 단 로’, ‘오 로즈’ 3가지 향으로 출시됐으며, 팔찌는 최대 3번 탈부착이 가능하고, 약 7~10일간 ‘도 손’ 향이 지속한다. 


브로치는 향이 내장된 세라믹을 본체 안에 넣는 방식으로 ‘도 손’, ‘오 로즈’ ‘플레르 드 뽀’ 3가지로 출시됐다. 


#6

디올, 럭키 오드 퍼퓸, 12만 5000원, 40ml

출처디올 뷰티 제공

은방울꽃으로 장식된 실크 드레스의 향기를 표현한 크리스챤 디올의 마스코트와도 같은 향수 ‘럭키’가 지난 1일 배쓰 아이템들로 출시됐다. 


바디 크림, 솝, 리퀴드 솝으로 구성된 이번 구성은 가볍고 섬세한 럭키 향을 하루 종일 온몸으로 은은하게 만끽할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추억을 회상시키는 듯한 은은하고 달콤한 은방울꽃 향은 겨울과도 잘 어울릴 뿐 아니라 연말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7

MLB, MLB GROO 오 드 퍼퓸, 각 2만 5000원, 30ml

출처엠엘비 코스메틱 제공

코스메틱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MLB도 지난 4일 최근 스포티한 신상 향수 3종을 선보였다. 


MLB 리그의 LA 다저스, NY(뉴욕) 양키즈, B(보스턴) 레드삭스 3개 구단의 아이코닉한 이지미와 각 도시 이미지를 표현한 ‘MLB GROO 오 드 퍼퓸’ 컬렉션이다. 


‘LA’는 산타모니카 해변을 담은 프레시한 무드가 특징으로 텐저린, 베르가못, 진저, 자스민, 시더오드가 조화를 이룬다. 


‘NY’는 뉴욕 브루클린의 새벽 공기처럼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연상시키기 위해그린 노트, 플로럴, 오키드, 릴리, 프리지아, 머스크, 앰버가 어우러졌다. 


‘B’는 자스민, 오키드, 페퍼, 머스크 향으로 지적이고 관능적인 느낌을 담아낸 향수다. 

야광봉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