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하러 갈 때, 메이크업 추천템 5

조회수 2018. 7. 13. 09:3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때때로 세 보이고 싶을 때가 있다. 


예를 들면 옷을 환불하러 갈 때 같은

특별한 날 말이다. 


순두부 같은 온화한 인상이 아닌 

시크하고 대담해 보이는 인상을 갖고 싶을 때 

요긴하게 쓰일 뷰티템을 모아봤다.


장착 1. 다크 립스틱

여리여리한 광택감의 플럼 립보다 매트한 풀 립이 더 강한 인상을 선사해준다.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의 캐시미어 매트 텍스처를 자랑하는 에스쁘아노웨어 립스틱 중에서도 퇴폐미를 뿜어내는 버건디 플럼 컬러 #배드애스를 추천한다.


일명 저승사자 립. 평범한 데일리 메이크업에 포인트로 발라주면 퇴폐미 장착 완료. 입술 각질이 부각될 수 있으며 쿨톤 피부에 더 착붙이다.


장착 2 아이섀도 팔레트

매 시즌 코덕들을 사로잡는 팔레트를 선보이고 있는 어반디케이가 올여름 국내 한정템을 출시했다. 뉴트럴부터 딥 스모키 룩까지 활용할 수 있는 21종의 컬러를 담았다.


차분한 느낌부터 화려한 비비드와 풍부한 글리터까지 컬러는 물론 텍스처 역시 다채롭다. 바캉스 잇템을 겨냥한 듯 여행지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 역시 소장가치를 높인다.


장착 3 캐츠아이 아이라이너

부드러운 질감의 펜슬보다는 예리한 라인을 표현할 수 있는 붓펜 라이너가 제격이겠다.


케이트슈퍼 샤프 라이너 EX는 고탄력의 초극세 브러쉬가 속눈썹부터 꼬리까지 번짐 없이 깔끔한 라인을 연출해준다. 9각형 커팅 디자인으로 그립감 편안하고, 땀, 물, 피지에 강한 필름 타입이라 지속력도 높다. 눈꼬리만 얇게 빼주면 또렷한 인상을 할 수 있을 것!


장착 4 착붙 베이스

색조와 펄이 강한 메이크업을 할수록 밀착력이 생명이다. 여기저기 무너지는 메이크업이야말로 자신감을 떨어트리는 주원인. 최근 문샷선크림과 메베, 픽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을 출시했다.


피부 굴곡을 메워주는 쫀쫀한 제형은 피치 빛으로 자연스럽게 톤을 보정해준다. 촉촉한 크림 제형이라 묵직한 선크림이 꺼려지는 유분러들에게 가볍고 얇은 메이크업을 선사해줄 듯!


장착 5 타투 스티커

엄마의 등짝 스매싱이 두려워 엄두를 못 내고 있었다면 타투 스티커로 타투의 매력을 충분히 만끽해보길. 붙이기만 해도 힙 해지는 잇템, 타투 스티커가 여름을 맞아 인기다.


3CE페이크 타투는 물 없이도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다. 피부의 유분기를 제거하고 5~10초간 눌러주면 끝. 주름이 지거나 접히는 부위는 피하는 게 좋다. 레터링 등 손목에 포인트 주기 좋은 디자인들도 눈에 띈다. (민감러라면 주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