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스타들이 입이 닳도록 칭찬한 리얼 애정템 4

스타일에이드

57,0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스타들의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보고 있자면. 그들의 피부 관리법은 얼마나 꼼꼼하고, 화장품을 고르는 기준은 또 얼마나 깐깐할까 하는 생각이 든다.

의지왕

최근 방송 혹은 SNS에서 스타들이 입에 침이 마르도록 애정템으로 소개한 뷰티템들을 모아봤다. 


스타가 직접 사용해보고 ‘감동’까지 받았다는 뷰티템들이니 스타들의 꿀피부 비결이 궁금하다면 주목하자! 


1

요즘 패션엔 ‘팔로우미11’에서 자신만의 피부 좋아지는 습관을 공개하며 ‘꿀팁 요정’에 등극한 임보라! 


그가 지난 16일 방송된 ‘팔로우미11’ 5회에서 여름철 지친 피부를 달래줄 나이트 케어 꿀팁을 소개했다.


폭염이 절정인 태국에서 스케줄을 마치고 돌아온 임보라는 냉장고에서 SK2‘피테라 에센스’를 꺼내 단계별로 피부를 진정, 보습해줬다.

야광봉

임보라의 피테라 에센스 사용법은 먼저 워터 타입 에센스가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얼굴에 톡톡 두들겨 바른 다음, 도톰한 화장솜에 듬뿍 적셔 열감이 오른 부위에 10~15분간 피부 진정을 위한 스킨팩을 해주는 것.


마지막으로 에센스를 한 번 더 꾹꾹 누르듯 레이어링해 발라주면 즉각적으로 안색이 맑아지고 수분이 충전되는 피부를 겟할 수 있다고 한다.

점프

2

최근 자신의 SNS에 인생 쿠션을 만났다며 신상 쿠션을 소개했다. 쿠션은 잘 안 쓰는 ‘파데 지상주의자’ 박은지도 감탄케 해버린 쿠션은 바로, 헉슬리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다.


박은지는 하루종일 무너짐 없는 얼굴 사진을 공개하며 ‘속은 촉촉하고 피부는 세미 보송하게 마무리돼 머리카락이 들러붙지 않고요. 덧발라도 뭉침 없고 커버력도 좋아요’라며 생생한 추천 평을 덧붙였다.

당신이 최고

3

다음은 한혜연이 광고 모델이 되기 전부터 애정템이라 밝혀 왔던 파머시‘그린 클린 클렌징 밤’이다. 


미국 세포라에서 클렌징 밤 부분 1위를 하기도 했던 클렌저로, 지난해 9월 국내 런칭되면서 코덕들의 관심을 더욱 끌었다.


자연주의 성분을 담았음에도 미세먼지,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개운하게 지워주는 게 특징이다.

그래 결심했어

4

치어 라이언
마지막으론 걸그룹의 애정템이다.

최근 공원소녀 멤버들이 스타일에이드를 찾아 집에서 직접 가져온 리얼 애정템을 공개한 바 있다. 


그중 레나는 없어서면 안 될 애정템으로 프레쉬‘로즈 페이스 마스크’를 꼽았다. 장미 꽃잎 성분이 함유된 스크럽 워시 팩인데, 쿨링 젤 타입이라 여름에 쓰기 딱이다.

하트를 드려요

레나는 세안 후 물기가 조금 남아 있을 때 얼굴에 바르고 5~10분 뒤 닦아내면 탁월한 진정,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요즘 장미향에 푹 빠져있는 만큼 기분전환까지 할 수 있다고 하니 장미덕후라면 레나의 안목을 한번 믿어보길!

10점 퍼레이드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