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메이크업 5분 전! 지속력 높여주는 퀵 뷰티템 5

스타일에이드

90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계속되는 폭염에 메이크업이 반나절을 지속하기도 힘들다. 이럴 때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착붙 하게 해주는 뷰티템을 적절히 활용한다면 남은 여름, 속 촉촉 겉 보송 메이크업을 만끽할 수 있다! 

흐뭇해

#1 딱 1분 마스크팩

사보리노, 모닝 페이셜 마스크, 2만 원, 32매

출처사보리노 제공

메이크업 전 보습부터 진정, 결 개선까지 1분 올인원 케어를 할 수 있는 팩이다. 일본 직구 필수템으로 손꼽히기도 했을 만큼 코덕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히든템이다.


물티슈처럼 손쉽게 뽑아 쓰는 방식인데 한 팩 안에 에센스 2.5병 분(304ml)이 듬뿍 들어 있어 호화로운 1일 1팩 케어도 가능하다. 페퍼민트잎 추출물을 함유해 쿨한 청량감도 일품. 모공은 쫙 조이고 아침 부기는 쏙 잡아주니 출근 메이크업이 즐거워진다. 


#2 SOS 스프레이

바이오더마, 아토덤 SOS 스프레이, 1만 5000원, 50ml

출처바이오더마 제공

바이오더마의 신상 미스트다. 피부 속이 건조해 유분 분비가 많은 경우 피부가 가렵거나 메이크업을 밀어낼 수 있다. 이때 즉각적으로 잠재워주는 고보습 미스트를 뿌려보길.  


탐보우리사 트리코퓔라나무잎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을 바탕으로 피부 가려움을 빠르게 진정준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특허 성분이 추가로 함유돼 더욱 든든하다. 


손이 닿지 않아 보습제를 바르기 어려운 바디 곳곳에까지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해보길.  


#3 아이스 스틱

리르, 올킬 포어 타이트닝 아이스 스틱, 1만 4800원, 10g

출처리르 제공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감소시켜 안색과 부기 개선에 도움을 주고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수렴해주는 아이스 스틱이다. 


피지 분비가 많고 번들거림이 심한 편이라면 또는 얼굴에 열감이 많아 베이스가 밀착하지 않는다면, 베이스를 하기 전 짧은 시간 T존, C존을 중심으로 마사지해보자. 타닌추출물과 미네랄이 풍부한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피부 속부터 쫀쫀하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4 메이크업 전후 픽서

투쿨포스쿨, 퍼펙트데이 메이크업 픽서, 1만 2000원, 50ml

출처투쿨포스쿨 제공

베이스를 땀과 피지로 인해 무너지기 쉬운 베이스를 꽉 잡아줄 픽서는 사계절 필수템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게다가 오일 프리인 투쿨포스쿨의 픽서는 고른 안개 분사를 자랑해 뭉침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100% 온천수 빙하수가 함유해 민감러들도 부담 없다. 


특히 메이크업 전에 뿌리거나 퍼프에 뿌려 베이스를 발라주면 고정력이 더욱 배가된다.


#5 마의 구간, 셀프 왁싱

바디네이처, 헤어리무버 왁스스트립 페이스 스위트 아몬드 오일, 1만 2000원, 16매

출처바디네이처 제공

얼굴에 보일 듯 말 듯 자란 털 역시 메이크업 착붙을 방해하는 요소 중 하나다. 특히 땀이 송골송골 맺히는 인중, 미간 부위의 털은 면도로 관리할 경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어 더욱 섬세한 관리를 요한다. 


이럴 땐 국소 부위의 짧은 털을 제모하기 쉬운 제모제를 활용해보길.


스위트 아몬드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하고 건조한 얼굴에 사용하기 좋고, 내장된 피니싱 티슈로 마무리해주면 진정, 보습 효과도 탁월하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