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담당자 피셜, 재구매 높은 효자템은 이것!

조회수 2019. 11. 7. 13:2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이 브랜드 하면 이것! 하고 떠오르는 대표템들이 있다. 그런데 인기템의 기준을 ‘재구매’에 맞춘다면, 리얼 인기템은 대표템과 달라지기도 한다.


스타일에이드가 브랜드 담당자에게 물었다. 


과연, 얼마나 좋으면 재구매에 재구매를 이어가는지, 숨은 효자템이자 인기템은 무엇일지 함께 살펴보자! 


#1 보습 크림

재구매템은 주로 기초템에서 두드러진다. 색조는 유행에 민감하고 신상 출시가 잦지만, 기초템은 피부가 민감한 경우 성분과 발림성을 더욱 꼼꼼히 따져보기 때문에 1가지만 고집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메이크프렘에서는 전성분을 12가지만 넣은 저자극 안심 크림의 인기가 높다고 한다.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런칭 때부터 꾸준히 구매하고 있는 고객들이 많은 크림이다. 흡수가 빠르고 보습감이 깊어 일명 ‘파데 잘 먹는 크림’으로도 불린다. 


최근 그 인기 힘입어 튜브형으로도 출시됐다. 


#2 커버 쿠션

아직도 자신의 피부 타입과 피부 톤에 맞는 베이스를 찾지 못한 ‘파데 유목민’이라면 주목하자. 


지난해 출시된 헉슬리의 커버 쿠션은 올해까지도 시코르에서 판매된 헉슬리 제품 중 가장 재구매율이 높았다.


헉슬리 홍보 담당자는 커버 쿠션이 재구매가 높은 이유로, "가볍고 산뜻하지만 커버력이 높은 점"을 꼽았다. 


선인장수의 은은한 쿨링감이 울긋불긋한 피부를 진정해주고, 싱그러운 헉슬리 시그니처 향이 오래 지속한다. 


#3 진정 크림

많은 베스트셀러들을 보유하고 있는 닥터지에서는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아이템으로 수딩 크림이 꼽혔다.


닥터지 홍보 담당자는 "산뜻한 제형 탓에 여름에만 구매가 한시적일 것이란 예상과 달리, 수면팩으로 활용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도 겨울에도 인기가 꾸준히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담당자에 따르면,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고, 촉촉한 젤 제형에 병풀 성분을 담아 보습, 진정 모두 뛰어나다는 점 역시 시즌리스 인기가 높은 요인이다.


#4 시카 앰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에서는 올해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에서 가장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시카 앰플을 꼽았다.


올해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 성분과 유효 성분을 고농축한 ‘앰플’이 주목을 받으면서 시카 앰플의 인기도 지난해보다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닥터벨머의 시카 앰플은 촉촉한 마무리감과 상쾌한 천연 허브 향이 발림성을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줘 민감러, 유분러들에게 인기가 높다. 


#5 산뜻한 선 플루이드

올해 선크림 트렌드는 끈적임이나 백탁 없이 산뜻한 흡수력이 관건이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물려 이자녹스에서는 네이처 컬렉션 매장과 다수의 마트에서 이자 녹스 제품 중 선 플루이드의 재구매가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이자녹스 선 플루이드는 로션처럼 끈적임이나 답답함이 적고 편안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착 붙는 초슬림 초밀착 발림성으로 남녀노소 바르기 좋은 데다가 대용량이라 온가족템으로도 제격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