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등드름·가드름·팔드름 고민 끝! 써본 중 최애 스크럽 5

여름 오기 전 매끈 피부 사수! 주 2~3회 꾸준히 관리하기_★

4,1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돌토돌한 바디 트러블 때문에 노출이 많은 여름이 꺼려지는 이들이라면, 바디 스크럽선택이 아닌 필수다. 


써본 중 향, 보습, 각질 제거 모두 만족스러웠던 최애 스크럽을 모아봤으니, 등드름, 가드름, 팔드름이 고민이라면 주 2~3회 꾸준히 써보길 추천한다. 

상체 댄스

1

저자극 각질 제거, 윤기, 보습감 등 올인원 바디 케어를 할 수 있는 인생 믿쓰템이다. 일랑일랑, 아이리스, 백합 등 은은한 부케 향도 일품이다. 백금, 옥, 금, 진주, 석영이 미세한 펄 입자로 들어 있어, 드레스나 오프숄더 등 데콜테 라인이 드러날 때 쓰면 딱이다. 고농축 리치한 제형이라 확실하게 씻어내지 않으면 잔여감이 있을 수 있는데 그만큼 보습감이 오래간다. 


2

키엘 스크럽은 코코넛, 꿀, 소이 밀크의 달콤함이 특징이다. 샤워 후 미끈거리지 않고 개운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리치한 바닐라 향이 꽤 오래 남아 은은한 살냄새를 겟할 수 있다. 식물성 각질 제거제인 수세미 열매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3

더바디샵의 스크럽은 고급스러운 향으로 마치 에스테틱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만든다. 입자가 거칠지 않아 부드럽게 스크럽 돼 홈 스파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려 준다. 생명의 나무라고 불리는 아프리카 나미비아의 지메니아 열매 씨앗 오일이 함유돼 촉촉함도 오래가고, 즉각적인 피부 결 개선에 뛰어나다. (단지형 패키지만 튜브나 펌프형으로 바뀐다면, 단연 원픽!)


4

부드러운 보습이 일품인 프레쉬 슈가 라인의 바디 스크럽이다. 가격대가 만만치 않지만, 달달구리한 흑설탕과 매끈한 오일이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 하게 해준다. 악건성도 만족할만한 보습감으로, 평소 피부가 더욱 건조해져 스크럽 사용을 꺼렸던 이들에게 강추! 


5

다음은 스크럽 입자가 미세해 피부에 자극이 덜한 이솝의 바디 스크럽이다. 이국적이면서도 신선한 풀 향(?)이 샤워하는 시간을 즐겁게 해준다. 피부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부석, 대나무 성분이 들어 있으며, 상쾌한 마무리감으로 남자들에게도 인기다.

무한 오케이

By. 이소희 기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