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진정에 보습까지 더블로 가!

스타일에이드

1,3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울긋불긋 달아올랐다가 건조해지고, 유분이 마구 샘솟다가 트러블이 번지기도 하는 괴로운 환절기! 차고 건조한 바람 때문에 피부 타입 상관없이 민감함을 토로하게 된다.


이맘때는 예민해진 피부를 다스려줄 시카 케어와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해결책이라 할 수 있는 보습 케어가 동시에 이뤄져야 한다.


병풀 추출물보습 성분이 함께 들어 있는 다양한 뷰티템들을 모아봤다. 

두손잡아요

#1
아이크림 유목민 주목!

파데 유목민만큼 아이크림 유목민도 의외로 많다는 사실! 자칫 자신의 피부 타입과 맞지 않은 아이크림을 발랐다가 트러블만 안고 눈가 케어를 포기한 이들이 적지 않다. 


이럴 땐 주름 개선 성분과 진정 성분, 보습 성분이 고루 함유된 라이트한 아이크림을 추천한다. 


VT의 ‘피토 아이크림’은 제형이 쫀쫀하면서도 부드러워 주름 사이사이 촘촘하고 촉촉하게 발린다. 싱그러움 가득한 에센셜 오일 향이 그야말로 힐링 각!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식물성 성분이 다량 함유됐다. 


#2
시도 때도 없이 달아오르는
줏대 없는 피부엔?

컨디션이 쉽게 오르락내리락하는 피부는 장벽을 강화해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것이 좋다. 보타닉힐 보의 ‘시카 판테놀 블레미쉬 크림’은 판테놀과 시카 성분이 함유된 약산성 진정 크림이다.


진정, 보습 케어는 물론, 붉은 기,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에도 탁월하다. 장벽 강화 크림 특유의 묵직한 제형이 아닌 가볍고 산뜻해서 겨울철 유분러들에게 강추다. 


#3
이젠 마스크팩도 보습에 진정까지!!

쉽게 진정되지 않는 극 민감성 피부라면, 진정 성분을 가득 담은 팩으로 1일 1팩을 하며 꾸준히 관리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로벡틴의 '아크니 원킬 마스크'는 칼라민, 마데카소사이드, BHA 성분이 만나 성나고 자극받은 환절기 피부를 빠르게 진정해준다. 


특히 빈틈없이 밀착하는 셀룰로오스 시트가 에센스 흡수율을 높여줘 팩을 떼어내고도 촉촉함이 오래간다.


#4
덧바를 필요 없는
고보습 제형을 찾는다면?

잔뜩 스트레스받은 피부라면 여러 기능성템을 바르기보다는 올인원 크림 하나를 충분히 흡수시켜주는 것이 좋을 수 있다.


라운드어라운드의 ‘그린티 시카 배리어 크림’은 진정, 보습에 뛰어난 녹차수, 병풀·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한 고보습 제형의 크림이다. 소량만 발라도 보습감이 충분해 환절기 기초 루틴을 심플하게 줄여준다. 


피부의 민감도를 토닥여줄 뿐 아니라 은은한 에센셜 오일 향이 하루의 피로를 싹 날려주는 듯하다.  


#5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올인원 부스터’

잦은 면도로 피부에 지속적인 자극을 주는 남성이라면 쏘내추럴의 ‘시카 부스터’를 추천한다. 


병풀 추출물이 들어 있는 가볍고 묽은 워터 타입의 기초템이다. 피지 케어, 각질 정돈, 미백·주름 개선, 유·수분 밸런스,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두루 케어해준다.


흡수가 빠르고 산뜻하게 마무리돼 인위적인 발림성을 꺼리는 남성들에게도 권할 만하다. 특히 겨울에도 피지 분비가 왕성하거나 번들거림이 심한 편이라면 강추! 

파이팅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