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셀럽 픽! HOT&NEW 선글라스 5

제니, 수지, 태연, 서예지, 이영애 선글라스

2,9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카린, 룩옵틱스 제공, 태연 인스타그램

셀럽들이 픽한 핫한 신상 선글라스만 모았다. 선글라스 구매 전 필독!

슈퍼맨

#서예지 선글라스

프로젝트 프로덕트, SC7 C10PG 에나멜 선글라스, 23만 5000원

출처tvN, 로젝트프로덕트 제공

얼굴이 둥근 편이라면,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서예지가 선보인 선글라스를 주목하자. 레트로 감성의 플랫 렌즈를 티타늄 프레임이 심플하게 감싸고 있다. 오버사이즈의 캐츠아이 렌즈가 얼굴형을 슬림해 보이게 한다. 눈이 살짝 비쳐 답답하지 않고 유행을 쉽게 타지 않는 디자인이라 실용적이다.


#수지 선글라스

카린, KATHARINE WI _C1 캐서린 위 선글라스, 19만 8000원

출처카린 제공

세련된 보스턴 형태의 틴트 선글라스를 찾는다면 카린의 수지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100% UV 차단으로 눈부심을 최소화한 하프 미러 코팅 렌즈는 장시간 착용을 해도 눈이 편안하다는 장점이 있다. 과하지 않은 레트로 무드의 틴트 렌즈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물씬 자아낸다.


#제니 선글라스

젠틀몬스터, 제니 1996 C1, 26만 원

출처젠틀몬스터 제공

블랙핑크 제니와 젠틀몬스터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중 하나다. 직사각형 형태의 투명 아세테이트 선글라스는 캣츠아이 형태로 끝부분이 살짝 올라가 더욱 유니크하다. 원형 링 메탈 장식이 템플에 포인트 돼 밋밋함을 줄였다. 100% UV 차단이 되는 렌즈다.


#태연 선글라스

페이크미, 퍼즈, 17만 5000원

출처페이크미 제공,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은 좀 더 둥그스름한 아세테이트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화사한 핑크 틴트 렌즈가 마스크로 인해 메이크업을 하기 힘든 요즘, 포인트로 착용하기에도 좋을 듯하다. 블랙 선글라스만 고집해왔다면 태연처럼 유니크한 선글라스로 데일리룩에 생기를 불어넣어 보길!


#이영애 선글라스

살바토레 페라가모, SF214SK, 53만 5000원

출처룩옵틱스 제공

마지막으로 꼽은 선글라스는 귀여움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영애 픽 선글라스다. 매끄럽고 둥근 플랫 렌즈 가장자리에 림이 레이드 됐다. 페라가모 고유의 간치오 장식이 클래식한 느낌을 더해준다. 둥근 렌즈라서 광대나 턱뼈가 두드러지는 이들에게 잘 어울린다.

다시봤네

By. 이소희 기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