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시코르 가면 꼭 사야 할 인기 뷰티템 5

스타일에이드

5,18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누구보다 빠르게 핫템을 겟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리스트 ‘겟잇나우’. 지금 당장 겟 해야 할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이번엔 신세계 뷰티스토어 시코르에 간다면, 꼭 사야 할 뷰티템들을 모아봤다. 


최근 출시되자마자 코덕들 사이에서 핫한 신상템들이니 어서 가서 겟하길!

가자 얘들아
#1 쿠션 팩트

메이크업 무너짐이 심한 S/S 시즌에 사용하기 딱 좋은 쿠션이 출시됐다.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선인장 시드 오일, 선인장 수를 함유해 ‘속 촉촉 겉 보송’ 피부를 실현해주니 민감 지성, 수부지 타입이라면 자꾸만 손이 갈 것.


얇고 가볍게 밀착해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나 덧바를 때 뭉치지 않으며,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움을 헤치지 않는다. 즉각적인 쿨링감과 헉슬리 특유의 상쾌하고 신선한 향도 매력 포인트! 

짝짝짝

#2 블러셔

지난해 리퀴드 제형의 치크 폴리시로 블러셔 계 블루칩으로 떠 오른 어딕션! 최근 티베트 사람들의 활기 넘치는 삶에서 영감을 받은 2018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베이지, 핑크, 피치, 로즈 계열 컬러 25종과 리미티드 에디션 벽돌, 딥 퍼플 2종이다. 수채감을 물들인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있는 치크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와 텍스처(매트, 펄, 실키)를 조합해 3가지를 믹스할 수 있는 블러시 트리니티도 높은 활용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부끄러움

#3 립스틱

바비브라운이 세계적인 인플루언서들과 콜라보레이션한 리미티드 립스틱을 출시했다. 데일리 메이크업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줄 듯한 MLBB, 코랄 핑크, 버건디 3종이다.


보습 성분 함유는 물론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을 자랑해 입술 각질 걱정 없이 덧바르기 편하다. 광택도 은은해 S/S 시즌 청량한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데도 문제없다. 


수채화처럼 자연스러운 발색이지만, 덧바를수록 진해지니 메이크업 초보에게 강추!

입술츄

#4 토너

세안 후 기초 첫 단계 혹은 메이크업 전에 피부 각질을 정돈해주는 패드다. 얇은 패드가 1회용 파우치로 개별 포장돼 있어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하다. 


특히 콧망울, 입술 주변 등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부분을 집중 케어해주면 메이크업이 착.붙.


홀 타입 원단의 패드는 상당량의 토너를 머금고 있어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토너에는 마데카소사이드, D-판테놀, 민들레 뿌리 추출물이 함유돼 진정,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야호

#5 아이브로우

스타일이 한층 화려해지는 여름철엔 컬러 아이브로우 마스카라의 인기가 높아진다. 다양한 염색 모발과도 맞추기 쉽고, 휴양지에서 색다른 룩을 연출해주기 때문!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아이브로우 명가 베네피트에서는 기존 브라운 2컬러에 이국적인 느낌의 5컬러를 새로이 출시했다. 


뭉치지 않는 젤 제형이 탄력 있는 브러쉬와 만나 눈썹에 입체감과 깊이감을 더해준다. 먼저 펜슬로 모양을 잡아준 뒤 컬러를 입혀주면 지속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별 반짝

작성자 정보

스타일에이드

톡 쏘는 스타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