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이라면 인생 쿠션 돼 버릴 신상 쿠션 5

조회수 2019. 5. 20. 09: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베이스가 왜 이렇게 무너지지?”

덧바른다고 해서, 화장품을 바꾼다고 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 근본적인 문제, 바로 ‘보습’을 해결해야 한여름에도 메이크업을 지켜낼 수 있다! 

피부 속부터 수분감을 채워
시간 지나도 예쁜 무너짐까지
책임지는
촉촉한 신상 쿠션
들을 모아봤다.

1

지난달 30일 출시 후 10일 만에 5만 개가 판매된 헉슬리의 신상 쿠션이다. 


지난해 5월 출시됐던 기존 쿠션에 커버력과 보습력을 한층 높였다. 유분을 조절해주는 파우더가 다크닝 없이 처음의 피부 표현을 꽤 오래 유지해주며 얇고 가볍게 밀착한다. 


짙은 다크 스팟은 컨실러가 필요하지만, 자연스럽게 커버해줘 화장이 두꺼워 보이지 않는 장점이 있다. 


2

기존 바닐라코 쿠션들보다 커버력과 밀착력을 눈에 띄게 높인 쿠션으로 입소문템에 등극했다. 


촘촘한 미세 입자가 모공, 주름, 피부 요철을 커버해 소량만 발라도 얇고 매끄럽게 밀착한다. 수정 메이크업용으로 제격! 


단, 전체적으로 톤이 살짝 붉은 편이기 때문에 홍조가 있다면, 쿠션을 바르기 전에 톤업이나 컬러 코렉팅 베이스를 사용하길 추천한다.


3

더샘의 신상 더마 쿠션도 주목해보자. 성분부터 남다르다. 


피부 흡수력이 높은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진정에 탁월한 병풀잎 추출물, 칼라민, 마데카소사이드 등이 함유됐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트러블 부위에 덧발라도 피부가 편안하다. 


4

세미 매트 타입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와 어우러져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밀착한다. 산뜻한 쿨링감도 적당히 있어 여름에 쓰기 딱이다. 


커버력도 꽤 높고 피부가 건강해 보이는 화사한 광도 매력적인데 가격대가 다소 높다. 면세 필수템으로 강추! 


5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제인패커와의 리미티드 콜라보템이다. 만개한 꽃 모양의 사랑스러운 3D 패키지가 소장욕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보습력과 윤광을 동시에 지닌 촉광 쿠션이라 지성보다 건성에 잘 맞다. ‘승무원 쿠션’이란 애칭답게 수정 화장이 용이하고 지속력도 높아 선물용으로 손색없다. 


단, 5월 한정 판매 예정이니 서두르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