웜톤 아이돌이 추천한 메이크업 꿀조합 4

조회수 2019. 7. 17. 14: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웜톤으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아이돌, 대체 그 비결은 무엇일까!


스타일에이드를 찾아 파우치 속 리얼 애정템들을 공개했던 아이돌들을 모아봤다. 


립, 베이스, 아이섀도 등 자신만의 웜톤 쿨조합을 공개한 아이돌을 함께 살펴보자. 


#이츠, 코랄 립 조합

맥, 새틴 립스틱-스시 키스
+
마이포에트리, 샤인 립스틱-리얼 오렌지

이츠가 파우치 필수템으로 꼽은 립 꿀 조합은 코랄 계열의 맥, 마이포에트리 립스틱이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은은한 광택을 내는 마이포이트리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 바르고, 맥의 새틴 립스틱은 입술 바깥에 발라 경계를 풀어 그러데이션하면, 이츠 표 코랄 립 조합이 완성된다. 

맑은 코랄 레드가 입술에 물들 듯 발색돼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준다. 웜톤 데일리 립으로 제격이다. 


#에이스 찬, 착붙 베이스 조합

피치씨, 꿀 복숭아 쿠션
+
크로키 터치바이 이경민, 듀얼 컨실러

에이스 찬의 파우치 필수템으로 꼽힌 베이스 조합은 피치씨 쿠션과 듀얼 컨실러다.


가볍게 밀착하는 광채 쿠션인데 커버력도 꽤 높아 따로 컨실러가 필요하지 않을 정도라고 한다. 듀얼 컨실러는 다크서클을 넓게 가릴 수 있는 붓 타입과 트러블을 가려주는 팁 컨실러로 구성돼 실용적이다.

에이스 찬의 파우치 공개! 아이돌 메이크업 꿀조합 3 [인마이파우치]

“피부 톤이 조금 어두운 편인데 화사하게 잘 발리는 쿠션이에요. 피부 상태가 좋지 않을 때 컨실러를 더해주는데 다크서클을 순식간에 가려주는 애정템이에요!” (에이스 찬)

#3 네온펀치 다연, 데일리 섀도 조합

에뛰드하우스, 아련한 로지 필터
+
에뛰드하우스, 트윙클 잉크

다연의 파우치에서는 손때 가득한 에뛰드하우스의 아이섀도 팔레트가 필수 오브 필수템으로 꼽혔다.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사랑스러운 핑크, 코랄 계열 팔레트다. 웜한 느낌의 브라운 음영 섀도까지 총 10컬러로 구성됐다. 

다연은 평소 입자가 고운 골드 펄의 옐로우 브라운 톤 ‘아련한 로지 필터’를 아이홀에 바르고, 핑크 실버 톤의 펄 섀도 ‘트윙클 잉크’를 언더라인에 발라 애교살을 두툼하게 만들어준다고 한다. 


#4 네이처 새봄, 펄 섀도 조합

에뛰드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피치 못할 핑크
+
삐아, 캐시미어 섀도우-01 코지 다이아

네이처 새봄의 파우치에서는 웜톤을 위한 펄 섀도 꿀 조합이 가득했다. 


그중에서 새봄이 가장 애정하는 아이섀도는 은은한 코랄 핑크 펄이 들어 있는 에뛰드하우스의 ‘룩 앳 마이 아이즈-피치 못할 핑크’다. 생기 있어 보이고 하나만 발라도 꾸민 듯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자주 바른다고 한다.  

“포인트를 더 주고 싶은 날엔 펄 입자가 좀 더 큰 삐아의 ‘캐시미어 섀도-코지 다이아’를 아이홀과 애교살에 덧발라줘요. 차르르한 광과 영롱한 펄감이 정말 예뻐요.♥” (네이처 새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