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텅장 되면 좀 어때, 리미티드인데

스타일에이드

3,47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코덕의 지갑을 오픈 마인드하게 하는 단어 ‘한정’. 독특한 콘셉트, 풍성한 색감, 특별한 패키지와 콜라보로 코덕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최근 리미티드 에디션들을 모아봤다. 


어서 가서 겟하자!


하트 댄스

#1

출처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트윙클 요정’ 에디션

여심을 자극하는 패키지와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꽃잎을 머금은 글로우 베이스는 메이크업 착붙템! 


아이섀도, 블러셔, 틴트 등 메이크업템 외에도 핑크 펄과 풍성한 거품을 내는 입욕제, 귀여운 아이콘 모양의 스티커 마스크도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2

출처키엘 제공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리미티드 에디션 by 위너, 10만 2000원, 500ml

키엘의 효자템 칼렌듈라 토너에 위너의 드로잉이 입혀졌다. 남다른 그림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송민호를 비롯해 강승윤, 이승훈, 김진우가 자연과 도시를 주제로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데일리 기초템으로 강추. 오는 6월 출시 예정.


#3

출처톰포드 제공
톰 포드, SS18 익스트림 컬렉션 ‘쉐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9만 원대, 14g

하이라이터와 쉐딩이 함께 구성된 멀티템으로 컨투어링이 쉬워 주목받고 있다. 그 인기 힘입어 최근 고급스러운 실버 크롬 소재의 봄 한정판이 출시됐다. 


최근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문가비가 선보여 화제가 된 아이템이기도 하다. 문가비는 쉐딩으로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하이라이터와 립 라이너를 믹스해 누디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참고하길!


#4

출처어반디케이 제공
어반디케이, ‘백톡 아이&치크 멀티 팔레트’, 6만 2000원대, 12컬러

지난 24일 매장에 공식 출시된 리미티드 팔레트다. 오직 1000개 한정이라 출시 전부터 품절이 예상됐던 핫템이다. 


피부 톤을 가리지 않는 밀레니얼 핑크 컬러로 구성됐다. 아이, 치크를 분리해주는 탈부착 가능한 거울이 있어 편리하다. 아이섀도는 8, 치크는 4컬러.


#5

출처뷰티블렌더 제공
뷰티블렌더, 베이스 메이크업 스펀지 ‘칠’, 2만 4500원

뷰티블렌더 스펀지는 국소 부위, 치크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골라 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번엔 베이스 메이크업용 에메랄드 스펀지 ‘칠’, 받침대를 함께 구성한 ‘뷰티 퀸 위드 크리스탈네스트’, 스펀지 2개와 클렌저 2개를 구성한 ‘뷰티스 베스트 프렌드’를 한정 출시했다. 시코르에서만 구매 가능!

치어 라이언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