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니스프리 매장 직원이 꼽은
여름철 핫한 뷰티템 5

스타일에이드
스타일에이드 작성일자2018.07.17. | 28,547  view

By. 이소희 



온도가 1도 오를수록 피부 고민도 덩달아 1개씩 더 늘어나는 기분이다. 뿜뿜하는 유분과 늘어지는 모공은 말 할 것도 없고. 실내외 큰 온도차 때문에 민감러가 아닌 이들도 민감증을 호소하게 된다. 


대체 여름엔 어떤 기초템으로 피부를 다스리는 게 좋을까!


부채

올여름, 어떤 기초 화장품이 핫한지! 이니스프리 매장을 찾아가 직원에게 직접 물어봤다. 

“요즘, 코덕들은 대체
어떤 화장품을 사가나요!!”
필승

#1 모공 케어

여름철 폭발하는 유분과 늘어지는 모공이 고민이라면 주목하길. 매장 직원이 첫 번째로 꼽은 인기템은 머드팩 같은 워시오프 타입의 모공 팩이다!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1만 3000원 (100ml)

모공 팩으로 인기를 얻은 화산송이 마스크팩이 리뉴얼 출시됐다. 제주 화산송이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피지 흡착력을 2배 끌어올렸다고! 피부 깊이 박힌 노폐물들을 딥 클렌징 하는 데 그만이다.

얼굴에 얇게 펴 바르고 2~30분 뒤 씻어내면 된다. 쫀쫀한 제형이지만 소량으로도 얇게 펴 바르기 좋다. 얼굴이 지나치게 당기지 않도록 시간을 조절해주는 게 좋다.


#2 시카 케어

무더위에 안 그래도 민감한 피부가 더 민감해졌다면 시카 크림을 놓을 수가 없을 터. 무겁고 리치한 시카 크림이 아닌, 여름에 바르기 좋은 산뜻한 시카 크림이 베스트템으로 꼽혔다.

비자 시카 밤, 2만 2000원 (40ml)

이니스프리의 효자템이다. 가볍고 끈적이지 않는 젤 제형이다. 흡수가 빠르고 오일리하지 않아 피부 타입 가리지 않고 추천할 만하다.

촉촉하고 매끈하게 발려요. 발림성이 좋아서 토너나 스킨 후 수분 크림 대용으로 사용하는 고객분들도 있으시더라고요.

(이예리 씨, 이니스프리 강남 직영 2호점 직원, 이하 매장 직원)

#3 유분 케어

유분러들의 필수템, 파우더! 그중에서도 노세범 파우더는 이니스프리에 가면 꼭 사야 할 필수템으로 손꼽힌다.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6000원 (5g)

메이크업이 번들거릴 때 T존을 중심으로 톡톡 두들겨주면 유분을 잡아줄 수 있다. 입자가 가볍고 곱다. 투명하게 마무리되는 파우더로 바르자마자 보송보송하게 유분을 싹 잡아준다.

파우더는 지성이 아닌 이들에게도 요긴하다. 드라이 샴푸 대용으로 떡진 앞머리를 두들겨주면 응급 처치가 가능하다. 


아이 메이크업이나 립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주고, 블러 라인의 파우더는 몸에 두들겨 줄 경우 쉬머한 광택을 줄 수도 있다. 데오드란트로도 안성맞춤.


#4 선 케어

백탁 없이 크리미한 발림성의 무기자차를 찾는다면, 출시되자마자 핫한 이니스프리의 블루베리 선크림을 눈여겨보길!

블루베리 리밸런싱 워터리 선크림 SPF 37 PA+++, 9000원 (40ml)

최근 리뉴얼된 슈퍼 푸드 라인 중 하나로 순하고 가벼운 제형의 선크림이다. 물방울이 톡 터지듯 즉각적인 수분감이 인상적이다.

저자극 약산성이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기에도 좋다.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림 없고, 덧발라도 백탁 걱정 없어 강추!


#5 수딩 케어

이니스프리 매장 직원이 꼽은 마지막 여름철 인기템은 바로! 


바캉스 애프터케어템으로 인기가 높다는 수딩 팩이다.

씨위드 수딩 마스크, 3500원 (30g)

씨위드 수딩 마스크는 성분에 따라 크게 쿨링 진정(다시마, 모자반), 수분 진정(참미역, 톳)으로 나뉜다.

그중에서도 제주 모자반 성분이 함유된 쿨링 진정 팩이 가장 인기라고!

얇고 촉촉한 겔 시트입니다. 상・하단이 분리돼 있어서 얼굴형이나 굴곡에 상관없이 밀착감 있게 붙일 수 있고요. 1일 1팩 혹은 바캉스 후에 열 오른 피부를 위해서 많이들 찾으시더라고요. 

(이니스프리 매장 직원)
아이스크림

촬영 협조=이니스프리 강남 직영 2호점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