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적금 깨도 후회 없을 홀리데이 에디션 10

스타일에이드

4,69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코덕이라면 지갑을 단단히 단속해야 할 때가 왔다. 


뷰티업계에서는 이맘때마다 구성도 패키지도 소장가지를 마구 자극하는 리미티드 홀리데이 에디션을 쏟아놓기 때문! 


올해는 또 어떤 홀리데이 에디션들이 코덕들을 유혹하는지 핫한 뷰티템들을 모아봤다.

유에프오춤

1 나스, 펑키한 1970년대 무드를 재현한 나스의 2018 홀리데이 컬렉션. 레드, 블랙, 메탈 등 강렬한 컬러의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특히 블랙 한 방울을 톡 떨어트린 듯 다크한 레드 립 계열은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았던 바. 베스트셀러 컬러들만 모은 블러쉬 팔레트도 놓치지 말아야 할 잇템! 틴트 3만 7000원, 립스틱 4만 1000원, 블러쉬 팔레트 6만 5000원.

출처나스 제공

2 베네피트, 갓 구워낸 달콤한 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았다. 화사한 러블리 룩과 글래머러스한 파티룩을 연출할 수 있는 ‘구디 구디’와 ‘트리플 데커 데카덴스’, 베스트셀러들을 미니미한 사이즈로 구성한 ‘컨펙션 큐티스’, 세럼, 아이브로우・아이 프라이머, 아이 크림과 같이 기초템으로 구성된 ‘비라이트 딜라이트’, 4종으로 만날 수 있다. 2만 7000원~6만 원대.

출처베네피트 제공

3 조르지오 아르마니, 이번에도 역시 아르마니 특유의 매혹적인 레드 에디션이 출시됐다. 레드, 골드가 어우러진 화려한 패키지는 역시 한정판이란 사실. 아르마니를 대표하는 엑스터시 샤인 립스틱, 투 고 쿠션, 아이 콰트로, 퍼퓸 등 아이코닉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립스틱 4만 5000원대, 쿠션 9만 원대, 아이 콰트로 8만 2000원대, 퍼퓸 13만 40000원대.

출처조르지오 아르마니 제공

4 디올, 디올 런웨이 쇼의 록 스피릿에서 영감을 받은 정교한 스터드 장식과 골드 메탈 케이스가 특징이다. 아이 팔레트는 내추럴룩부터 특별한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룩까지, 실용적인 컬러 구성도 돋보인다. 디오리픽 매트 립스틱은 딥한 레드 ‘760 트리엄판테’와 은은한 브라운 ‘620 스터닝’을 눈여겨보길. 립스틱 4만 7000원대, 데어링 아이 팔레트 8만 7000원.

출처디올 제공

5 샤넬, 향수 넘버5((N°5)와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하는 컬러가 만난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됐다. 로즈, 자스민, 시트러스, 플로럴 향이 어우러진 ‘오 드 빠르펭’과 신선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로’, 화사한 플로럴 향의 ‘빠르펭’ 등이다. 맥박이 뛰는 곳 혹은 체온이 낮은 귓볼과 무릎 안쪽에 살짝 뿌려두면 하루종일 은은하다. 오 드 빠르펭 25만 3000원.

출처샤넬 제공

6 SK-II, 건조하고 칙칙해지는 이맘때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피부 본연의 리듬을 되찾아주는 피테라 에센스가 새로워졌다. 리미티드로 만날 수 있는 카란 에디션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카란 싱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대담하고 역동적인 패턴이 특징이다. 선물용으로 제격. 21만 9000원.

출처SK-II 제공

7 맥, 반짝이고 반사되는 빛의 향연을 담아낸 ‘샤이니 프리티 띵즈’를 선보였다. 미니미한 총알 립스틱(1.7g, 10종) 키트부터 유니크한 메탈릭 컬러들을 모은 스모키 아이 팔레트, 웜웜한 컬러들을 모은 로즈 아이 팔레트 등이 주목할 만하다. 파우치도 함께 구성된 미니미한 브러쉬 세트들도 눈길을 끈다. 립 키트 12만 원, 아이 파티 6만 3000원, 브러시 파티 8만 5000원.

출처맥 제공

8 입생로랑, ‘골드 어트랙션’은 무광 블랙 케이스에 입생로랑의 로고가 골드로 화려하게 새겨져 더욱 특별하다. 크림과 메탈릭한 제형의 섀도들을 고루 구성한 메이크업 팔레트, 립스틱, 컨실러와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수 있는 ‘매직펜’, 글래머러스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페이스 하이라이터 ‘키스 앤 블러쉬’, 네일 제품 ‘라 라끄 꾸뛰르’로 구성됐다. 멀티 팔레트 10만 8000원, 립스틱 4만 4000원.

출처입생로랑 제공

9 지방시, 베스트템, 신상템을 고루 만날 수 있는 지방시 뷰티의 크리스마스 리미티트 컬렉션도 살펴보자. 골드, 블랙 조화가 돋보이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홀리데이 느낌을 물씬 풍긴다. ‘르 루즈’, ‘프리즘 리브르(멀티 컬러 코렉팅 파우더)’, 핑크빛 하이라이팅 파우더인 ‘미스틱 글로우 파우더’, 아이섀도와 라이너를 결합한 ‘듀얼 라이너’ 4종이 포함됐다. 르 루즈 5만 3000원, 프리즘 르브르 9만 원, 라이너 4만 4000원.

출처지방시 뷰티 제공

10 겔랑, 매력적인 이브닝룩을 제안한다. 8가지 아이 섀도와 2가지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팔레트 일렉트릭 룩’은 물을 묻히면 발색과 밀착력이 강해진다. 3가지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실용적이다. ‘메테오리트 펄 파우더’는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샴페인 골드 광채를 자랑하며, ‘루즈 G’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한층 돋보이게 마무리해준다. 팔레트 10만 5000원, 파우더 8만 9000원, 립스틱 3만 8000원.

출처겔랑 제공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