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겨울 패션 치트키! SPA브랜드 신상 모자 6

스타일에이드

2,1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자라 제공

뭘 입어도 마음에 차지 않을 때 마법 같은 효과를 내는 패션 아이템이 있다. 바로 모자다. 심플한 디자인은 심플한 대로, 화려한 디자인은 화려한 대로 각각의 멋을 내는 패션 치트키 모자. 무거워 보일 수 있는 한겨울 패션에 활기를 주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쓰기만 하면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는 SPA브랜드의 신상 모자를 모아봤다.


1. 미쏘

미쏘 '프레즐 니트 캡' 2만 5900원
-울 100%

출처미쏘 제공

미쏘에서 니트, 트위드, 체크 등 다양한 소재와 패턴의 모자를 선보였다. 그 중에서도 프레즐 니트 캡은 울 함량이 높아 통기성과 보온성이 좋은 아이템.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긴 후 무심하게 써주면 힙한 스타일링이 금세 완성된다.


2. 탑텐

탑텐 '공용 베이직 골지 비니' 9900원
-아크릴 100%

출처탑텐 제공

유독 올 겨울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니트모자(비니)다. 탑텐에서는 베이직한 골지 비니를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다. 짧은 길이의 비니는 귀여운 분위기를 내기에 안성맞춤. 남녀노소 누구나 소화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이라 데일리 모자로 좋다. 


3. 자라

자라 '애니멀 패턴 모자' 4만 9000원
-모직 100%

출처자라 제공

호피무늬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자라. 넓은 챙의 페도라 2종을 출시했다. 애니멀 패턴 모자는 블랙 롱코트와 함께 모노톤 스타일링을 하기에 제격. 프렌치시크, 그런지룩에도 잘 어울린다. 100% 모직 제품이라 집에서 세탁할 수 없다.


4. 에잇세컨즈

에잇세컨즈 '베이지 코튼 솔리드 버킷햇' 2만 9900원
-면 100%

출처에잇세컨즈 제공

에잇세컨즈가 2019 S/S 컬렉션으로 발표한 버킷햇이다. 베이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면 100% 제품이라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흡습성이 높아 겨울뿐 아니라, 여름에도 착용할 수 있다.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아메카지룩으로 연출해보자.


5. 포에버21

포에버21 '울 보터햇' 3만 3000원
-울 100%, 나일론 100%

출처포에버21 제공

밀짚모자와 페도라를 믹스한 듯한 디자인이다. 포에버21의 울 보터햇은 울 소재로 제작된 넓은 챙의 모자로, 웨스턴 느낌의 디테일이 포인트다. 올 시즌, 카우보이 웨스턴 부츠가 유행하니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6. 스파오

스파오 '해리포터 레터 비니' 1만 5900원
-아크릴 100%

출처스파오 제공

영화 ‘해리포터’‘신비한 동물 사전’을 콜라보한 아이템이다. 해리포터 덕후들을 놀라게 한 해리포터 레터 비니는 호그와트 모자를 본 따서 만들었다. 비니와 함께 후드 코트, 목도리, 맨투맨 등도 출시됐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