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추석은 절호의 찬스! 로드샵 기획 세트 추천

스타일에이드

2,67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추석 세트가 쏟아지는 이맘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구성도 알차고 가격까지 저렴한 베스트셀러들이 한정 판매되기 때문. 선물용뿐만 아니라 쟁임템 구매에도 적기다. 


추석맞이 한정 세트를 포함해 베스트셀러들로 저렴하게 구성된 기획 세트들을 모아봤다. 바디부터 베이스, 색조템까지! 알짜배기 구성들을 한번 살펴보자. 

부탁해요


#1 스킨케어

마몽드의 무궁화 보습 장벽 2종 세트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줘 환절기 기초템으로 제격이다.

트러블 케어에 집중하고 싶다면 스킨과 밤으로 구성된 이니스프리 세트를 주목하길.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논코메도제닉 기초템이다. 트러블성 지복합 피부에 강추.


약산성 토너와 수분 에멀전, 시카밤으로 구성된 에뛰드하우스는 피부가 민감한 10대 선물로 그만이다. 밤은 갑갑하거나 기름지지 않는 젤 타입이다.  


높은 연령대의 기초템은 더샘의 스네일 링클 기능성템이 좋겠다. 토너와 에멀전 구성에 크림이 추가 증정된다. 고농축 황금 달팽이 에센셜 콤플렉스가 들어 있어 미백, 주름,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2 베이스

미샤의 글로우 텐션 쿠션은 아데노신,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탄력 개선 성분들을 듬뿍 담았다. 광이 자연스럽고, 스킨밤, 퍼프, 스킨데이션, 틴트까지 추가 증정이라 실용적이다. 세미 매트한 마무리로 유분러에게 안성맞춤. 


커버력 높은 베이스를 찾는다면 클리오의 튜브 타입 파데는 어떨는지. 어플리케이터로 발라도 좋지만, 함께 구성된 스펀지가 의외로 꿀템이다.  


랄라블라에서 20% 세일 중인 루나 파데는 수정화장용으로 추천할 만하다. 컨실러와 파데 그 중간 타입이다. 


에스쁘아 프로테일러는 수부지에게 추천이다. 얇게 밀착하는 묽은 제형이다. 지속력은 다소 아쉽지만 예쁜 무너짐을 선사해준다.  



#3 메이크업

네이처리퍼블릭의 립스틱 키트에는 사랑스러운 가을 MLBB 컬러 립스틱이 무려 6개가 들어 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구매 가능) 립스틱 1통 다 쓰기는 어려운데 여러 컬러를 소장하고픈 립 덕후들에게 강추.


가격 대비 뛰어난 지속력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페리페라의 잉크 블랙 마스카라가 최근 리뉴얼됐다. 가성비 여전한데 1+1 이벤트까지! 쟁임 각이다.  


킬러그램은 립 라커, 아이섀도, 손거울로 구성한 앙증맞은 키트를 선보였다. 특히 립 라커가 입소문템이다. 기승전 핑크 착색이긴 하나 고발색과 강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4 헤어

어퓨의 헤어 식초는 샴푸 후 흐르듯 뿌려주고 마사지한 뒤 헹구는 워터리 린스다. 산성 성분인 식초가 함유돼 알칼리화된 두피를 건강한 약산성 상태로 유지해준다.


탈모가 고민이라면 폴리젠 샴푸를 주목하자. 식물성 오일을 듬뿍 담아 탈모 샴푸 특유의 뻣뻣한 마무리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모공 속까지 개운한 세정감도 일품. 


최근 라우쉬는 점점 가늘어지고 힘없는 모발에게 딱인 샴푸를 선보였다. 살리실릭 애씨드가 두피의 묵은 각질을 케어해준다. 애벌 샴푸, 두피 마사지를 함께 해야 효과가 배가된다! 



#5 바디

토니모리에서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하루 내 쌓인 피로를 풀어줄 힐링 아로마 바디클렌저+로션 세트! 쟈스민, 오렌지, 바닐라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우면서도 상큼한 향이 매력적이다.  


더바디샵에서는 대표템인 화이트 머스크 대신 피니타&모링가를 눈여겨보자. 샤워젤에는 보습 효과가 뛰어난 코코넛, 파인애플 추출물이 함유돼 달콤하고 상큼하다. 우아한 꽃향기를 내는 로션은 모링가 씨 오일과 바바수 ・참깨 오일이 들어 있어 한겨울 보습템으로도 손색없다. 


은은한 향기를 선물하고 싶다면 미니멀한 향수와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안나수이가 어떨까. 프루티 플로럴 우디 향의 바디로션(300ml)과 향수(4ml)로 구성됐다. 향이 가벼우면서도 오래간다.  

격한 예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