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걸그룹은 쿠션 뭐 써? 파우치 속 리얼템 공개

스타일에이드

4,07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격한 안무에도 무너짐 0.

걸그룹의 피부 표현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부끄러움

스타일에이드를 찾아 파우치 속 쿠션을 꺼내 소개해줬던 걸그룹을 모아봤다. 걸


그룹이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춰 고른 인생 쿠션은 무엇인지, 쿠션 유목민이라면 주목하자! 


#레이디스코드, 주니

레이디스코드 주니의 물광 피부 비결은 반트 36.5의 ‘콜라겐 팩트’다. 


수용성 저분자 콜라겐(5000ppm)이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주는 기능성 쿠션이다. 밤 타입이라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겉은 매끈하게 연출해준다. 자일리톨이 함유돼 쿨링 효과가 있는 퍼프도 매력적이다. 밤 제형을 피부 위에 밀착감 있게 올려준다.

물광 피부를 만들어줘요! 제 피부 톤과도 잘 맞고요. 저는 평소에 들고 다니면서 유분이 많은 코 주변에 톡톡 두들겨줘요!

(주니의 추천평)


Tip

피부에 열감이 자주 오르거나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제격이다. 피부가 쫀쫀하게 탄력 있어 보이는 윤광도 장점이다. 


단, 지성보다는 건성 피부가 더욱 높은 밀착력을 느낄 수 있을 듯하다.



#공원소녀, 소소 

공원소녀 소소의 파우치에는 수부지 피부와 여름철에 꼭 맞는 쿠션, 디올의 ‘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이 있었다. 


밀착력 높은 벨벳 피니시 쿠션이다. 파데처럼 안정적인 베이스를 연출해줘 쿠션 성애자들의 인생템으로 손꼽히는 쿠션 중 하나다. 수부지, 지성 피부에 강추!

건성 피부인데 보송보송하면서도 촉촉해서 좋더라고요. 외출해서도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해서 좋아요!

(소소의 추천평)


Tip

번들거림이 고민이라면 딱 좋은 쿠션이지만, 피부 톤이 칙칙한 편이라 화사한 톤 업을 원한다면 다소 아쉬울 수 있다.



#네온펀치, 다연 

네온펀치 다연이 파우치에서 꺼내든 쿠션은 DPC의 ‘핑크 쿠션’이었다. 


핑크빛 베이스로 맑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준다. 사막 장미 잎·에델바이스·동백꽃 추출물, 비타민 나무 오일 등 식물 추출 보습 성분이 함유돼 건성 피부에게 딱이다. 

땀 많이 흘리는 댄스 수업 때 발라도 보송보송해요. 촉촉하면서 유분기까지 잡아주는 딱 여름용 쿠션이에요!

(다연의 추천평)


Tip

두꺼운 베이스가 싫다면, 화사하게 톤 보정하고 싶다면 추천하지만, 커버력이 높진 않으므로 참고하길. 



#네이처, 선샤인 

네이처 선샤인이 애정하는 쿠션은 클리오의 효자템 중 하나인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XP’다. 


벨벳 마무리감과 높은 커버력을 갖춘 쿠션이다. 번들거리는 여름철, 유분기 많은 지성 피부에 알맞다. 


호수가 높아질수록 다소 회색 빛이 감도는 편이고 지속력이 아쉬울 수 있지만, 이러한 단점들을 상쇄시키고도 남을 만큼 높은 커버력을 자랑한다.

커버력도 좋고 노란 기도 없고, 무엇보다 피부 표현이 마음에 들어요!

(선샤인의 추천평)


Tip

커버력이 높아 자칫 베이스가 두꺼워질 수 있으므로 소량씩 레이어링 하듯 바르는 게 관건이다. 


의지왕

작성자 정보

스타일에이드

톡 쏘는 스타일

    실시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