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크리스마스 여친 선물로 강추! 백화점 화장품 BEST 5

스타일에이드

60,48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여자 친구 혹은 소중한 이들을 위해 좀 더 특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백화점템을 눈여겨보자.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한 번, 이 계절 한정으로만 구매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또 한 번 감동 받을 테니!


출처그래픽=계우주 기자

풍부하고 짙은 플로럴 향을 선물해보자. 구찌 블룸은 이름 그대로 이름 그대로 꽃을 피우는 무드의 향이다. 


고농축된 천연 원료들이 배합된 블룸은 천연 튜베로즈, 자스민에 이어 향수 제작 처음으로 사용한 랑군 크리퍼가 가볍고 파우더리한 향을 선사하는 화이트 플로럴 계열 향수다. 도자기를 떠오르게 하는 빈티지한 핑크 보틀도 사랑스럽다.


출처그래픽=계우주 기자

선물을 주고 싶은 이가 립 덕후라면 주목하자.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착붙 틴트, 립 마그넷 홀리데이 에디션은 이번 시즌 트렌디한 컬러들로 가득하다. 강렬하고 도발적인 플럼 버건디부터 자연스럽고 따뜻한 무드의 웜톤 핑크 MLBB, 과감하고 시크한 블러디 버건디까지! 취향에 따라 골라보자. 얼굴에 형광등을 탁! 켜주는 듯한 진한 발색을 자랑한다.


출처그래픽=계우주기자

받는 이의 취향을 도무지 모르겠다면 고민 말고 아이섀도 팔레트를 선물해보자. 어반디케이 아이섀도 팔레트는 메이크업 초보자라면 경악할지도 모를 퍼플, 블루, 그린 컬러도 포함돼 있다. 


손이 자주 가는 컬러들은 아니지만, 홀리데이 시즌이나 특별한 룩을 연출하고 싶을 때 이 컬러들이 없다면 또 아쉬운 게 코덕 마음. 


강력한 발색과 높은 밀착력은 두말하면 잔소리다.


출처그래픽=계우주 기자

피부 톤 관계없이 추천할 만한 파우더다. 이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출시한 스노우볼 페이스 파우더는 차분한 골드빛과 부드러운 핑크빛 2종으로 출시됐다. 


해피 고 대즐링리는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때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해주고, 히얼컴즈 조이는 칙칙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퍼프, 브러시가 내장돼 있지는 않다.)


출처그래픽=계우주 기자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바디 보습템은 어떨까! 보습 인자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비오템 오 비타미네 라인을 추천한다. 흡수력 빨라 끈적임도 적다. 


시트러스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주는데 특히 미스트는 시트러스와 머스크 향이 어우러진 잔향이 일품이다. 목욕 시 욕조 물에 5~6 방울 떨어트리면 그야말로 힐링!

작성자 정보

스타일에이드

톡 쏘는 스타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