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지금부터 혹한기 대비! 헤드투토 보습 치트키 5

스타일에이드

2,5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하루가 다르게 한낮 온도가 뚝뚝 떨어지는 요즘, 지금 당장 대비가 필요하다. 


하루라도 빨리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습을 꽉꽉 채워둬야만, 한겨울 건조함과 칼바람으로부터 모발과 피부의 손상을 막을 수 있다!

겨울 덜덜

1

혹한기 대비 헤어 보습템으론 레이티드 그린의 ‘리얼시어 프로틴 리차징 리브인 트리트먼트’가 대표적이다. 


유기농 시어버터가 함유된 고영양 고단백질 트리트먼트로, 물기가 남은 모발에 바르고 드라이해주면 모발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준다. 


미용실 헤어 클리닉을 받은 듯 부드럽고 촉촉해진 머릿결을 겟할 수 있어 탈색모, 손상모가 고민이라면 강추! 


2

추위와 건조함뿐만 아니라 대비해야 할 것, 바로 미세먼지다. 


닥터지의 ‘필라그린™ 크림 워터 미스트’는 미세먼지를 막아줄 뿐 아니라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줘 수분이 금세 증발하지 않는다. 


뭉침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안개 분사 타입이다. 약산성이라서 민감러의 올인원 멀티 보습템으로 제격이다.


3

최근 립밤 맛집 니베아가 스트로베리, 체리, 피치, 망고 과즙이 느껴지는 프루티 샤인 4종을 출시했다. 


상큼 달콤한 향과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자연스러운 발색이 특징이다. 


특히 ‘망고 샤인’은 오래가는 보습력과 함께 미네랄 오일, 파라벤 무첨가로 출시되자마자 더욱 핫하다. 100% 자연 유래 오일을 담아 민감러들의 립 보습템으로 안성맞춤이다. 


4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독일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이 지난 9월, 전 세계 최초로 ‘바디로션 바이탈 큐텐’을 국내에 출시했다. 


대용량 펌핑 타입으로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갑 템이다. 파라벤과 인공색소 등을 함유하고 있지 않으며, 풍부한 비타민 E, Q10, 카모마일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은은함이 매력적인 야생 장미 향은 덤이다.


5

풋 스크럽으로도 좀처럼 사라지지 않는 두툼한 각질! 깊은 보습 케어가 답일 수 있다. 


꿀, 강황 오일이 들어 있어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히말라야의 ‘풋 케어 크림’은 겨울만 되면 입소문템에 등극하니 꼭 한번 써보길! 


냄새는 썩 향기롭진 않지만, 듬뿍 바르고 양말을 신을 뒤 한숨 자고 나면, 아기 발을 겟할 수 있다는 핫템이다.

크로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