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가격대별 만족도 200%, 화이트데이 화장품 선물 추천

선물 고민 시간↓ 센스 있단 칭찬은 덤♡

1,0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성큼 다가온 화이트데이! 아직도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결정하지 못했다면 주목하자. 


선물 고민하는 시간은 줄이면서 센스 있단 칭찬까지 덤으로 얻는 방법이 여기 있다. 

짝짝짝

가성비가심비 모두를 만족시키는 뷰티템들을 가격대별로 꼽아봤으니 맘 편히 골라보길! 


3만 원대

마스크에 벗겨지는 메이크업 때문에 고민인 여자 친구를 위해 가성비 갑, 가심비 갑 뷰티템을 선물해보자. 


메이크업 픽서 계 강자 어반디케이가 최근 기존 픽서보다 더욱 피지와 땀에 강한 ‘울트라 매트 픽서’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후 마지막 단계에서 팔을 쭉 뻗어 X, T자로 2~3회 분사한 뒤, 만지지 않고 자연 건조하면 된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묻어남을 훨씬 줄여주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5만 원대

펄, 글리터 없는 메이크업은 좀처럼 본 적이 없다면! 인생 하이라이터를 선물해보자. 


베스트 컬러만 모은 #베벌리힐즈, 부드러운 골드 펄 #로데오드라이브,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 펄 #블리스풀, 우아한 웜 아이보리 펄 #스타아일랜드로 구성됐다. 


베이킹 공법으로 만들어져 가루 날림, 요철 부각 없이 가볍게 밀착한다. 펄 덕후라면, 바라만 보고 있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질 수밖에! 


게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세포라에서 15% 할인 중이니 어서 가서 겟하길.


7만 원대

알짜배기 기능을 탑재한 가성비 갑! 갈바닉 기기를 추천한다. 


바나브의 ‘핑크 타임머신’은 에스테틱 샵에서나 느껴봄 직한 시원~한 괄사 마사지, 트리플 갈바닉 케어, 부드러운 저자극 진동 기능이 모두 가능하다. 


고농축 안티에이징 크림이나 비타민C 화이트닝 크림을 바를 때 사용하면 더욱더 효과적인데, 분당 1만 회의 미세 진동으로 피부에 유효 성분을 깊이 넣어준다. 


바이스 입문용,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9만 원대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또 일을 냈다. 노란 끼, 다크닝은 잡고 화사함은 끌어올린 신상 쿠션을 선보인 것이다. 


리필 불포함 가격만 10만 원에 달하는데.. 가격대가 어마 무시하지만, 고급스러운 클래식 블루 컬러의 메탈 패키지, 뛰어난 모공 커버력, 보습력, 밀착력, 여기에 이탈리아에서 공수한 촘촘한 매시 패브릭까지! 


매력적인 셀링 포인트가 1~2개가 아니다 보니 곳곳에서 품절 행진 중이다. 가심비 갑 선물을 하고 싶다면 단연 추천! 


13만 원대

받는 이가 시트러스, 플로럴 향수를 자주 뿌리는 편이라면, 같은 계열이면서 조금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신상 향수를 픽해보자. 


향수 덕후라면 해외 직구를 마다하지 않고 하나쯤 소장하고 있다는 믿.쓰.브. 로에베의 신상 향수다. 


로에베의 시그니처인 우디 머스크 베이스에 만개한 목련 향, 달콤한 솜사탕과 바닐라, 상큼한 유자 향이 어우러졌다. 


플로럴 향수에 중성적이면서 시크한 느낌을 더한 듯한 매력적인 향이다. 

부끄러움

By. 이소희 기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