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다 같은 립밤이 아니다! 타입별 립밤 추천 7

스타일에이드

7,1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그래픽=계우주

By. 이소희 


겨울 필수템, 립밤. 요즘은 성분, 기능, 발색 등 개성 넘치는 다채로운 립밤이 출시되고 있다. 


아직, 자신에게 딱 맞는 립밤을 찾지 못했다면 주목하길! 

부끄러움

Q1. 매트 립스틱 베이스가 필요하다면?

바이오더마, 아토덤 립스틱, 1만 5000원, 4g

출처바이오더마 제공

번들거림 없이 촉촉함만 남기는 ‘아토덤 립스틱’은 매트 립스틱 전에 바르기 딱 좋다. 입술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만들어줘 립스틱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입술에 막을 씌운 것 같은 느낌이 적어 덧발라도 부담 없다. 


Q2. 입술 색이 칙칙한 편이라면?

YNM, 레인보우 허니 립밤, 1만 2000원, 3g

출처YNM 제공

꿀, 스쿠알란, 글리세린이 함유된 고보습 립밤이다. 케이스가 열일한 것 같지만 이 립밤의 포인트는 바로 발색이다. 바르는 즉시 입술의 체온, pH에 반응해 원래 내 입술 색인 듯 자연스러운 컬러로 발색한다. 덧바를수록 발색도 보습감도 진해진다. 


Q3. 입술 각질이 심한 편이라면?

바세린, 립 테라피 리차지 립 마스크, 8900원, 7.5ml

출처바세린 제공

보습 케어에 빠질 수 없는 바세린! 최근 신상템을 선보였다. 자기 전 듬뿍 바르면, 비타민 E가 건조한 입술과 거친 각질을 케어해주는 립 마스크다. 젤리처럼 촉촉하고 탱글한 제형이 입술 위에 가볍게 보습 막을 씌워준다. 


Q4. 멀티 크림이 필요하다면?

닥터포포, 오리지널 밤, 1만 5000원, 25ml

출처닥터포포 제공

립, 핸드, 네일, 바디, 헤어 등 다양한 부위에 보습템으로 사용할 수 있고, 색조템과 섞거나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무겁거나 끈적이지 않으며, 흡수가 빠른 점도 매력 포인트다. 아이도 쓸 수 있는 무향, 무색소, 저자극 크림이다. 알로에베라·파파야 열매 추출물, 올리브 오일 등이 들어 있다. 


Q5. 무색·무취·무향의 옴므 립밤을 찾는다면?

출처스타일에이드 영상 캡처

립밤의 향, 맛, 발색에 예민한 편이라면! 최근 스타일에이드를 찾아 직접 립밤을 비교했던 영재의 평을 참고해봄이 어떨까. 

“광택이나 보습감, 발림성 모두 제 마음에 들었어요! 끈적인다기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이 강한 것 같아요.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데일리로 슥슥 바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영재)

엑스티엠, 에센스 인 립밤, 7500원, 3.5g

출처엑스티엠 제공

영재가 올리브영 옴므 립밤 5종을 비교해보고 꼽은 베스트 립밤은 XTM의 ‘에센스 인 립밤’이었다. 아마도 촉촉하지만 바른 것 같지 않은 발림성이 영재의 마음을 사로잡은 듯하다. 보습 성분으로는 호호바, 올리브, 시어버터 성분이 들어 있으며,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 추출물도 함유됐다.


Q6. 입술이 민감한 편이라면?

시카고, 시카 립밤, 1만 2400원, 10g

출처시카고 제공

땀샘, 피지선이 없어 쉽게 메마르는 입술은 얇고 자극도 많아 예민해지기 쉽다. 얼굴처럼 입술 전문 시카 케어가 필요한 때! 시카고의 ‘시카 립밤’은 뱀약초, 겨우살이 등 천연 성분을 담아 얇은 입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준다. 쫀쫀한 젤 제형이지만,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한다. 


Q7. 얇은 입술이 고민이라면?

출처스타일에이드 영상 캡처

보습감과 발색, 여기에 얇은 입술을 도톰해 보이게 하는 플럼핑 효과까지 갖춘 립밤이 있다. 스타일에이드를 찾은 카드(KARD) 소민이 애정템으로 소개한 립밤이다!

“은은한 핑크 립밤인데요. 입술이 도톰해 보이면서 각질도 잠재워줘요. 맥 루비우처럼 컬러는 예쁘지만, 단독으로 바르기엔 힘든 매트 립스틱과 바르면, 립 브러쉬가 필요 없을 정도로 립스틱이 잘 발려요. 핑크나 레드 등 어떤 립을 발라도 톤온톤으로 잘 어울려서 찰떡이에요! 살짝 단점 잘 부러져요..!” (소민)

시에로,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젤러시 레드,1만 4000원, 3.3g

출처시에로 제공

박하사탕을 입술에 바른 것 같은 화~ 한 느낌이 특징이다. 고추 추출물, 생강 오일, 보르피린과 같은 식물성 성분이 일시적으로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준다. 얇고 주름진 입술을 팽팽하고 촉촉하게 해준다. 입술 온도에 따라 반응하는 기능이 있어 발색이 자연스럽다. 

입술츄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