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귀차니즘 남자들을 위한 원.샷.원.킬. 올인원템 추천 5

귀차니즘 OUT 원샷원킬 올인원템

1,0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귀차니즘을 못 이겨 차일피일 피부 관리를 미루고 있는 남자라면, 원.샷.원.킬! 하나만 발라도 충분한 올인원템으로 ‘가꾸는 습관’을 차근차근 들여 보자. 


귀차니스트부터 까다로운 그루밍족까지 호불호 없이 만족시키는 부위별 올인원템들을 모아봤다. 

사랑의 총알

#1 올인원 기초템

손에 묻히며 끈적끈적하게 발랐더니 시간 지날수록 번들거리고... 그럴 땐 손에 덜지 않고 간편하게 뿌리는 타입의 스킨로션, 달바의 남성 라인 ‘화이트 트러플 올인원 스킨 로션’이 제격이다. 스킨,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영양크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화이트 트러플 성분이 듬뿍 들어 있어 거칠어진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을 선사한다.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진정효과가 뛰어나 애프터 쉐이빙 케어템으로도 그만이다.  


흘러내리지 않는 쫀쫀한 제형인데 뿌린 뒤, 가볍게 롤링해주면 빠르게 흡수돼 끈적이거나 답답함, 번들거림 없이 산뜻함만 남긴다. 도톰하게 얹으면 슬리핑팩, 나이트 케어용으로도 딱이다. 

추천

#향에민감한남자 #휴대용보습템 #유분고민 #산뜻한마무리감


#2 헤드 투 토 클렌저

맨즈, 옴므 라인의 바디 클렌저들은 왜 하나같이 시원함만 강조하며 올드한 향을 내뿜는지 알다가도 모를 일이다. 그 와중에 아는 사람만 쓴다는 레어템을 발견했으니..! 바로, 더바디샵의 ‘호이트 머스크 스포츠 헤어 앤 바디 워시’다.


역시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원한 사용감이 특징인 헤드 투 토 클렌저인데 ‘향’이 넘나 매력적이다. 중성적인 느낌의 은은한 머스크 향 덕분에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남녀 가리지 않고 헬스장용 클렌저로 인기다.   


몸은 상쾌한데 모발은 뻣뻣한 올인원 클렌저의 아쉬움을 충분히 해소해주니, 아웃도어 레저를 자주 즐기는 남자라면 퀵 샤워템으로 강추! 

추천

#땀많은남자 #헬스장용클렌저 #여행용 #섹시한향


#3 쉐이빙 겸 클렌징폼

피부층도 얇은데 잦은 면도로 꾸준히 자극받는 입가! 노화가 빨리 찾아오는 부위일 수밖에 없다. 건조함과 노화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쉐이빙 크림 겸 클렌저를 선택해야 한다.


AHC의 ‘온리 포맨 폼 클렌저’는 블랙 푸드 추출물이 함유돼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의 효능을 겟할 수 있다. 피부가 민감하거나 면도로 인해 입가 트러블이 고민인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거품이 쉽고 빠르게 일어나는 데다가 부드럽고 쫀득한 제형이라 면도하기에도 편하다. 

추천

#입가트러블 #쫀존한거품 #저자극면도 #인중이부드러워 #경제적인2in1


#4 자외선 차단 겸 베이스

선크림과 비비크림을 따로 바를 필요 없이 하나로 끝낼 수 있는 선비비를 추천한다. 어퓨의 ‘마데카소사이드 블루 톤 업 크림’은 진정 케어는 물론, 자외선 차단, 피부 톤 보정, 톤 업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베이지 톤 덕분에 얼굴과 목의 톤이 차이가 날까 걱정할 필요가 없다. 코덕들의 파데 프리 베이스로 인기가 높다고 하니, 커버력 또한 믿음직하다.  


다만,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면 겨울에 쓰기 다소 매트할 수 있다. 고로 유분이 고민이라면 사계절 강추! 

추천

#지성피부 #개기름안녕 #얼굴목분리없는 #무난베이지 #화장안한척 #쌩얼필수템


#5 헤어&바디미스트

향수를 뿌리자니 과한 듯하고, 섬유 탈취제나 바디 미스트를 뿌리자니 또 너무 흔한 향이라 고민이라면? 바디홀릭의 다우트리스 헤어 앤 바디 미스트에 정착해보길.


니치 향수처럼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을 내면서 꿉꿉한 냄새들을 잡아준다. 지속력 또한 뛰어나 점심에 어떤 메뉴를 선택하든 냄새 밸 걱정은 넣어둬도 된다. 


특히 포근하고 부드러운 장작 향기의 굿셰이프는 중성적인 느낌이 강해 성별을 가리지 않고 강추다. 

추천

#향수야탈취제야 #땀냄새아웃 #정수리냄새아웃 #부대찌개냄새아웃 #사회초년생필수템

짜잔

By. 이소희 기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