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선물 고민 끝! 색다른 뷰티 디바이스.zip

스타일에이드

86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그래픽=계우주 기자

성큼 다가온 추석, 또다시 선물 고민이 시작됐다.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데 왠지 있을 법하거나 평범하고 뻔한 선물은 하고 싶지 않은 것이다.


실속 있으면서도 흔하지 않은 신상 뷰티 디바이스들을 모아봤다. 연령대와 성별을 가리지 않아, 나를 위한 선물로도 손색없다!  

룰루랄라

#1
360도 목주름 관리

셀리턴, 넥클레이, 79만 2000원

출처셀리턴 제공

나이가 들수록 얼굴뿐만 아니라 목주름도 신경 쓰인다. ‘넥클레이’는 목 전용 디바이스로 앞, 옆, 뒤까지 전체적으로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근적외선과 레드 파장을 동시에 조사해 목 라인을 전체적으로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2
종아리 안마 풀코스

오클레스, 칼프 케어, 8만 9000원

출처오클레스 제공

피곤함을 덜어주는 안마기기는 어떨까! EMS 저주파 안마기 ‘칼프 케어’는 뭉친 다리 근육을 풀어준다. 벨크로 착용 방식이라 남녀노소 이용 가능하며, 두드리기-주무르기-눌러주기 등 18분 코스를 0~15단계로 강약 조절해가며 안마할 수 있다.  


#3
섬세한 전동 칫솔

실큰, 투스웨이브, 39만 원

출처실큰 코리아 제공

받는 이의 취향을 꼼꼼히 따지다가 결국 과일이나 홍삼 세트를 택하고 말았다면, 활용도 갑! 전동 칫솔을 주목하자. 지난 1일 출시된 ‘투스웨이브’는 치아 틈새, 잇몸 등 브러시가 닿기 어려운 부위까지 고주파를 전달해 치석을 감소시킨다. 4만 8000번의 음파 진동이 치아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 


#4
궁극의 손 보습

파라비타, 파라핀 배스, 10만 9000원

출처파라비타 제공

핸드크림을 바르고 발라도 건조함을 호소하는 이들에겐 '파라핀 배스'가 제격이다. 고체 파라핀을 넣고 액체로 녹으면 15분간 손을 넣었다 빼길 반복하면 된다. 외부 공기로부터 피부를 차단해 보습 효과를 높이고, 은은한 온열감이 혈액순환을 증진, 피로를 풀어준다. 


#5
똑똑한 면도기

브라운, 뉴 시리즈 9, 30만 원대

출처브라운 제공

지난 8월 출시된 브라운의 ‘뉴 시리즈 9’는 역대급 신상으로 손꼽힌다. 디스플레이를 통해 날망 교체, 세척 필요, 충전 완료, 배터리 상태, 여행용 락 등 섬세한 부분들을 알아서 케어해주는 스마트 면도기다. 미세 진동으로 깔끔한 절삭력을 자랑해 아침 준비 시간을 대폭 줄여준다. 


#6
쓰고만 있으면 탈모 케어

원텍, 헤어빔 에어, 149만 원

출처원텍 제공

탈모 케어 디바이스는 부모님 선물로 꾸준히 인기다. 홈쇼핑 히트템 ‘헤어빔 에어’는 시즌을 거듭하며 훨씬 가벼워지고 LED 조사량은 대폭 늘었다. 두피 전체에 고루 전달된 레이저는 두피의 모세혈관을 확장하고 혈류량, 산소량을 증가시켜 모근에 충분한 영양 공급을 해준다. 


#7
샤워 중에 피부 관리

TS트릴리온, TS 내추럴 스파 비타민 샤워기 필터, 3만 5000원

출처TS트릴리온 제공

샤워기 헤드 역시 활용도 갑 선물 중 하나다. ‘TS 내추럴 스파 비타민 샤워기 필터’에는 레본 360개 분량의 비타민C 농축액, 식물성 천연 오일, 달팽이점액 추출물, 화산석 등이 들어 있어 샤워 중에 두피, 바디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수돗물 속의 염소, 녹물 및 이물질을 제거해줘 녹물로 인한 오염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우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