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피부 면역력 높여주는 방어력 증강 화장품 5

외부 자극, 유해 환경, 스트레스 폭발하는 요즘, 꼭 필요한 뷰티템!

1,3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그래픽=계우주

피부 방어력이 하루가 다르게 떨어지고 있는 듯하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괜찮았던 것 같은데.. 해를 넘기자 어쩐지 피부가 쉽게 지치고 금세 달아오르고 갑자기 민감해지는 등 컨디션이 널을 뛰는 것만 같다. 


이는 바로 피부를 위협하는 각종 외부 자극, 유해 환경, 스트레스 요인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열받음

내 소중한 피부를 지켜 내야만 한다. 면역력을 끌어올려 주는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뷰티템들을 모아봤다.

긴급구조

#1 클렌저

더뷰티풀 팩터, 퓨어 프로바이오틱 클렌징 파우더, 2만 5000원, 0.5g×20포

출처더뷰티풀 팩터 제공

유산균 효소 클렌징으로 상쾌한 피부를 겟해보자. 물에 닿으면 풍성한 거품을 내어 모공 속까지 개운하게 씻어준다. 미세먼지 세정력이 최대 97.9%에 달하니 시즌리스 필수템! 7가지 프로바이오틱 성분과 세라마이드, 콜라겐을 마이크로리포좀화 해 피부 속 깊이 영양을 채울 수 있다. 또한, 효소 파우더 타입이라 들뜨는 피부 각질을 잠재우기에도 딱이다. 휴대 간편한 파우치 패키지도 셀링 포인트! 


#2 세럼

폴라초이스, 디펜스 트리플 알게 세럼, 4만 2000원, 30ml

출처폴라초이스 제공

폴라초이스에서는 피부 보호력을 높여주는 트리플 알게 성분에 주목했다. 세럼 속 항산화 물질로 방어막을 씌워 블루라이트, 각종 화학 성분, 이산화탄소 등 피부 장벽을 약화시키는 외부 요인을 막아주는 것이다. 아이리쉬모스, 노티드랙, 블랙더렛 3가지 해조류에서 얻은 항산화 물질이 체내 세포의 산화 현상을 억제하고 노화 예방, 피부 면역력 향상 효과를 선사한다. 젤과 크림의 중간 제형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3 앰플

알파비, 레드 프로폴리스 앰플, 6만 9000원, 30ml

출처알파비 제공

벌집처럼 촘촘한 영양감으로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주는 알파비의 신상 앰플이다. ‘알파비’는 클리오에서 새롭게 론칭한 프로폴리스 브랜드다. 세계적으로 극소량만 얻을 수 있다는 레드 프로폴리스를 66% 고농축 했으며, 8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준다. 프로폴리스는 진정 및 항균 작용이 뛰어나고 피부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고영양 앰플임에도 흡수가 빠르고 마무리가 산뜻해 연령대, 피부 타입을 가리지 않는다.


#4 크림

이니스프리, 더마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2만 5000원, 50ml

출처이니스프리 제공

지난 9월 출시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이니스프리의 프로바이오틱스 크림도 추천한다. 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세라마이드가 연약해진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고 그린티 성분이 울긋불긋한 피부를 차분하게 진정시켜준다. 기름지진 않지만, 슬리핑 팩으로 바르기 딱 좋은 리치한 제형이다. 지성보다는 건성에 추천하며, 메이크업 전엔 아주 소량만 바르는 것이 좋다. 


#5 마스크팩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 4000원

출처일리윤 제공

일리윤에서는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담은 초밀착 마스크팩을 만날 수 있다. 시트가 얇아 내 피부인 듯 촵! 밀착하는데 덕분에 피부가 유산균과 보습 성분을 듬뿍 머금은 느낌이 확실하다. 끈적임 없는 텍스처라 마치 유산균을 피부에 직접 바른 것만 같다. 냉장고에 넣어두지 않아도 쿨링감이 뛰어나 한여름에나 피부가 울긋불긋 달아오를 때 진정 팩으로 제격이다.

눈이 번쩍

By. 이소희 기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