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은 꼭 써봐야 할 안티에이징 화장품 5

조회수 2019. 1. 25. 11:4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피부가 세월을 정통으로 맞고 있다. 

해가 바뀔 때마다 피부는 처지고 주름살은 늘어만 가는 것 같다. 탱탱하게 차오른 피부, 촘촘하게 타이트닝 된 피부를 겟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눈가, 입가, 모공 등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부위는 많지만, 다양한 화장품을 지나치게 많이 바르면 흡수가 더디고 효능도 제대로 볼 수 없다. 


가볍게 하나만 발라도 깊고 진한 효능을 선사하는 베스트 안티에이징 화장품들을 모아봤으니 꼭 테스트해보길! 


먼저, 하나만 발라도 올인원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는 프리메라와일드 씨드 퍼밍 세럼을 주목하자. 지난해 출시되자마자 입소문템으로 등극했다. 


피부 밀도 개선, 안면 리프팅 및 팔자 주름 그늘 개선, 모공 부위 탄력 개선까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한 3중 탄력 세럼이다. 


야생 납작콩의 탄력 에너지를 응축한 와일드-퍼밍™ 특허 성분이 2배 농축돼 피부 탄력을 빈틈없이 끌어올려 준다. 낫토처럼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착붙 하면서도 촉촉하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에스티로더의 효자템, 갈색병도 빼놓을 수 없다. 무려 30여 년간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리뉴얼을 거듭하는 인기템이다.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공급하고 콜라나무씨 추출물, 자주천인국 추출물, 캐모마일 등이 항산화,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쫀쫀한 고농축 제형이라 나이트 케어용으로 제격인데 2~3일에 1번, 소량 바르고 자면 보습감, 영양감 충만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개봉 시 힘껏 누르면 고농축 항산화 성분과 베이스 세럼이 섞여 신선한 앰플이 만들어지는 신박템이다(사용 기간은 2개월). 


피부 장벽 강화, 탄력 증진에 뛰어난 프로바이오틱스, 페룰릭 애시드, 비타민 E 등이 함유됐다. 찹찹 소리가 절로 나는 쫀쫀한 사용감이 특징. 


발효 추출물 특유의 향이 호불호 각이지만, 실내외 기온 차가 심해 피부가 민감해졌다면 한 번쯤은 꼭 써봐야 할 잇템!


SK-II의 신상 크림은 출시되자마자 핫하다. 에이징 케어 크림 R.N.A 파워 크림의 라이트 버전이다. 


고농축 크림 특유의 끈적이고 무거운 사용감을 개선해 밀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된다.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들뜸 없이 착붙! 


농축 피테라와 콩·효모 단백질 성분 등이 탄력 저하, 주름, 늘어진 모공 등을 고루 케어해준다. 


꾸덕하고 점도 높은 아이크림에 지친 수부지, 지성 피부에 추천한다. 모공, 주름 끼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바를 수 있는 아이크림이다. 


히알루론산과 콩 배아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충전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밀도가 감소하기 시작하는 20대 초, 아이크림 입문템으로 제격! 눈가, 팔자주름, 목에 두루 발라도 좋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