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패치 스타일

자기는 없지만, '피치지마자기야'는 있죠

(feat. 유명 코랄 립 소환서)

3,1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 봄봄봄봄 봄이 왔어요 ♪


봄 분위가 스멀스멀 느껴지는 요즘,

상큼하게 변신하고 싶어진다고요?!


상큼 발랄한 룩에 

코랄 메이크업이 빠질 수 없겠죠.


추운 시즌, 

MLBB 컬러를 애정 했다면!

그래서 코랄 립을 

화장대 한구석에 넣어놨다면!


다시 코랄 립 아이템을 

소환해보는 건 어떨까요?


코랄 립에 빠져보기 딱 좋은 지금!

백화점 브랜드부터 로드샵 브랜드까지,

유명 코랄 립 제품들을 모아봤습니다.



♬ 백화점 브랜드 ♬

베네피트 '차차틴트'

가장 먼저 소개할 이 제품, 코랄계의 조상이라고 할 수 있죠?


바로 베네피트 '차차틴트'입니다. 세련된 코랄 컬러 틴트죠. 입술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게 특징입니다.


그리고 '차차틴트'는 여러 번 레이어링 하는 맛이 있는데요. 입술 안쪽부터 2-3번 정도 덧발라주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볼에도 살짝 펴 발라 블러셔처럼 활용할 수도 있답니다. 가격은 2만 7,000원.

맥 '만다린 오'

맥 '만다린 오'는 사랑스러운 웜 코랄인데요.


핑크 코랄 계열이며, 쨍한 컬러감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기 좋죠.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아 코덕이라면 애정 할 수밖에 없는 제품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만다린 오'는 보기엔 매트한 제형 같지만 발라보면 은은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겉보속촉 타입인 셈이죠.) 부드러운 발림성과 뽀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합니다. 가격은 3만 3,000원.

샤넬 '멜로디우스'

샤넬 '멜로디우스'는 고급스러운 핑크 코랄로도 유명하죠?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얼굴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화사한 코랄 립스틱이죠. 어떤 피부색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멜로디우스'입니다.


세련되면서도 또렷한 인상을 연출할 때 활용하기 좋은 템입니다. 가격은 4만 7,000원.

겔랑 '섹시 코랄'

이름부터 심상치 않은 겔랑'섹시 코랄'입니다.


키스를 부르는 립으로도 불리고 있는 '섹시 코랄'. 글로시한 마무리가 매력적이죠.


또한 발색 횟수에 따라 분위기가 확확 바뀌는데요. 풀립으로 바르면 섹시하게, 그라데이션 연출을 하면 청순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4만 5,000원.


♬ 로드샵 브랜드 ♬

페리페라 '만찢코랄'

로드샵 코랄템 최강자, '국민 틴트'라고 불리는 페리페라 '만찢코랄'입니다.


만화를 찢고 나온 색감으로 청순한 만화 여주인공이 바르고 나올 법한 컬러인데요. 톤 다운된 오렌지 컬러가 가미된 코랄입니다.


부드러운 벨벳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은 물론 발색력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9,000원.

삐아 '꽃보다살랑'

봄 느낌 가득한 삐아 '꽃보다 살랑'톤 다운된 핑크와 오렌지가 믹스된 복숭아 같은 컬러가 특징입니다.


제형은 사진처럼 실키한데요. 보들보들한 촉감이 매력적이죠. 봄에 피는 꽃처럼 단아하고 청순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겠죠? 가격은 9,000원.

어퓨 '피치지마자기야'

과즙미 틴트로 사랑받고 있는 어퓨 '피치지마자기야'입니다. (자기는 없지만, '피치지마자기야'는 있습니다.)


봄 웜에게 찰떡 컬러! 피치 코랄 컬러입니다. 뭉치치 않고 발리는 매끈하게 발리는 제형이죠. 소녀 느낌,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을 때 '피치지마자기야' 어떠세요? 가격은 9,000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