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패치 스타일

전효성이 다이어트할 때 입에도 안 댄 것

174,2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평생의 숙제, 해도 해도 끝이 없는 '다이어트'. 많은 분들이 2020년 새해 목표로 다이어트를 꼽았을 텐데요. 그런데 어느덧 2020년도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남은 2달, 못다 이룬 목표를 위해 달려보는 건 어떨까요?


연예계 대표 다이어트 중 한 명인 전효성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 유지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전효성은 다이어트 때 절/대 안 먹는 음식을 소개했는데요. 황금몸매 전효성의 다이어트 유지 비법,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전효성은 가장 먼저 다이어트를 위해서 "생활습관을 바꿔야 한다"라며 생활 습관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전효성은 "물은 부기를 빼는데도 좋지만, 피부에 좋다"며 "다이어트가 아니더라고 하루에 물을 2~3리터씩 마신다"고 물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효성은 다이어트를 위해서는'이것'을 모두 끊어야 한다고 말했는데요. 전효성이 절대 안 된다고 외치는 '이것'의 정체는 바로 탄산음료입니다. 


"살을 빼기 위해서는 사소한 칼로리 섭취를 차단해야 한다"며 탄산음료는 모두 끊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전효성은 "자신도 탄산음료뿐만 아니라 에너지 드링크 등 설탕이 들어가는 음료수는 모두 다 끊었다"라고 고백하며 연예계 대표 다이어터 다운 면모를 뽐냈습니다. 



탄산음료에 들어가는 설탕이 어마어마하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고 음료수를 손절한 전효성은 "식단을 적는 식단 다이어리'도 작성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식단 다이어리를 통해 식습관을 고쳐나가고 있다"며 빵이나 군것질을 끊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건강한 군것질 메뉴인 통밀빵, 비건 빵 등을 추천하기도 했습니다. 


다이어트와 함께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말한 전효성은 "운동 후엔 충분한 스트레칭과 숙면을 취해야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고,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면 다이어트 효과가 배가 된다"고 운동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