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초단도 불호할 것 같은 민트 초코 치킨

조회수 2020. 11. 13. 17: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식재료를 혼합해 먹는 괴식이 요즘 트렌드인 거 아시나요? 그동안 먹어보지 못했던 독특한 괴식 조합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이러한 트렌드 가운데, 배달의 민족에서 초록초록한 치킨 소스를 선보여 화제입니다. 


세상을 뒤흔들 치킨! 오이 치킨부터 민초 치킨까지, 배달의 민족이 선보인 초록색 치킨들을 모아봤습니다. 아! 참고로 이 치킨 소스들은 배달의 민족에 입점한 사장님 전용 어플에서 판매 중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민트초코계의 최종 보스 '민트 초코 치킨'이 등장했습니다. 

 

등장부터 핫한 이 치킨은 보기만 해도 민트향이 느껴지는 이 치킨은 직접 판매되는 제품은 아닌데요. 배달의 민족에서 운영하는 자영업자 대상 식자재 쇼핑몰 '배민상회'에서 '치킨용 민트 초코 소스'를 구매해 만들 수 있습니다. '치킨용 민트 초코 소스'는 '괴식 기획' 치킨 편의 일환으로 탄생했습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식재료를 혼합해 먹는 '괴식'이 인기라며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소스 상품 출시를 결정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6종 괴식편 소스 가운데 민트 초코 치킨 소스 판매량이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민트초코 치킨을 잇는 초록새 음식! 바로 오이맛 치킨입니다.


진정한 오이파를 위한 오이맛 듬뿍! 상큼한 치킨이 탄생했습니다. 컬러감은 당황스럽지만, 맛이 어떤지 너무 궁금한데요. 왠지 치킨무를 먹지 않아도 될 것 같은 오이맛 치킨! 이제 치킨무 따로 먹지 마세요. 오이 치킨으로 대신하세요.


대체 이건 무슨 맛일까요? 이름부터 유니크한 '녹색 괴물 치킨'! 


초록 초록 녹색의 시각적인 즐거움과 토핑 되는 팝핑 캔디로 팡팡 터지는 식감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이색 메뉴인데요. 어떤 맛인지 상상조차 가지 않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