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마라맛' 패션 (ft. 빨간스타킹)

조회수 2020. 11. 9. 16: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거침없는 표현과 솔직함! 일명 '센 언니'로 불리는 이들이 있습니다. 무대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일상까지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짙은 메이크업과 블링 블링한 액세서리를 무기 삼은 센 언니들의 패션 스타일링을 모아봤습니다. 


블랙핑크 제니는 할로윈도 완벽했습니다. 톤 다운된 컬러와 세일러 칼라가 인상적인 바디수트를 착용했는데요. 함께 매치한 네이비 모자와 빨간 스타킹도 참 인상적입니다! 여기에 긴 손톱, 레드 립을 더해 제니 표 '센 언니'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 바디수트 - 미우미우 / Lambswool Bodysuit / 145만 5,000원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에서 '천옥'으로 완벽 변신, 센 언니 스타일을 연출한 이효리가 두 번째 주인공입니다. 옐로우 컬러의 점프수트와 부츠를 착용해 이국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요. 화려한 컬러감과 프릴, 리본 등 섬세한 디테일이 룩을 한층 분위기 있게 만들었습니다. 


▶ 바디수트 - 모스키노 / 2020 FW Collection / 가격미정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청아 재단의 실세이자 헤라 클럽의 여왕벌 천서진 역으로 열연 중인 김소연. 카리스마가 제대로 폭발한 이 장면에서 김소연은 어깨 부분이 돋보이는 골드 컬러 블라우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메탈릭 광택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로 강하면서 화려한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 블라우스 - 레지나표 / 소피아 라메 탑 / 64만 8,000원



환불원정대에서 '은비'라는 깜찍한 활동명을 얻은 제시. 하지만 패션은 깜찍한 활동명과는 반대였죠. 자유분방하고 힙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레더와 골드 디테일, 볼드 액세서리를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강한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 모스키노 / 2020 FW Collection / 가격미정



마마무 화사는 무심한 듯 시크한 올 블랙 패션을 연출했습니다. 자켓과 레더 소재의 팬츠, 부츠를 선택했는데요. 특히 발목까지 길게 늘어진 시스루 소재가 마치 스커트 같은 느낌을 줘 룩을 한층 여성스럽게 만들었습니다. 화사의 유니크하면서 매혹적인 분위기가 돋보인 스타일링이네요!


▶ 자켓 - 알렉산더맥퀸 / 울 실크 오간자 필 쿠페 데그라데 재킷 / 797만 원



마지막 주인공은 드라마 '사생활'에서 열연 중인 김효진입니다. 이번 장면에서 김효진은 바디 실루엣이 잘 드러나는 니트 원피스로 섹시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특히 한 쪽 어깨에 버튼 장식이 포인트인데요. 심플한 포인트를 더해 엘레강스한 매력을 부각시켰습니다. 


▶ 원피스 - 발망 / Black Midi Dress / € 1,505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