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패치 스타일

립 컬러 찰떡이라는 '이하이' 나스 신상

16,09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0월도 어느덧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초겨울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요즘이네요. 최근,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 겨울까지 쭉-사용하기 좋은 신상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케이스부터 취향저격! 놓치면 후회하는 10월 넷째 주 신상 뷰티 색조템들을 모아봤습니다. 




★ 나스 '에어 매트 립 컬러'

나스가 신제품 '에어 매트 립 컬러'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나스 코리아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는데요. 소프트 매트 포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 누디한 컬러부터 얼굴에 생기를 불어 넣는 브릭 레드까지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가격은 3만 9,000원



★ 에르메스 뷰티 '루즈 에르메스'

에르메스 뷰티의 루즈 에르메스 2020 가을-겨울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이 출시됐습니다. 명암이 교차하는 컬러의 래커 케이스에 담긴 립스틱은 총 3가지 컬러로, 로즈 옴브레, 로즈 포메트, 로즈 뉘로 구성됐습니다. 지난 3월 첫 립스틱을 8만 8,000원에 출시했는데 이번 제품은 9만 5,000원입니다.



★ 돌체앤가바나 뷰티 - '패션립 크림 투 파우더 매트 립 펜'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새로운 매트 립스틱 '패션립 크림 투 파우더 매트 립 펜'을 공개했습니다. '울트라 매트'와 '스파클링 매트' 총 2가지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돌체앤가바나의 아이코닉 한 블랙 레이스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습니다. 특히 휴대가 간편한 슬림 펜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4만 5,000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