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패치 스타일

미국 하이틴 재질! '아형' 블랙핑크 교복 패션

3,7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Lovesick Girls’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는 블랙핑크가 지난 주말, 예능까지 휩쓸었습니다. 통통 튀는 블랙핑크의 예능감 만큼 '아는 형님'에서 선보인 하이틴 스쿨룩 패션이 뜨거운 화제를 모았는데요. 각자의 매력을 잘 살린 4인 4색 스쿨룩 패션을 정리해봤습니다.


제니는 사랑스러운 웨이브와 럭셔리한 헤어밴드로 귀여운 매력을 뽐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인간 샤넬’답게 샤넬 귀걸이를 착용하고 클래식한 무드가 담긴 화이트 셔츠로 스쿨룩 포인트를 줬는데요. 특히 출근길에서는 화이트 쁘띠 머플러를 매치해 깜찍함을 배가시켰습니다. 추운 날, 휘리릭 착용하기 좋습니다. 역시 제니 is 뭔들 ♡


로제는 핑크 헤어 컬러로 요정 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단정한 스쿨룩을 선보였습니다. 스쿨룩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셔츠+니트 베스트 레이어드를 연출했으며, 특히 크롭 기장감으로 발랄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지수는 여성스러운 퍼프 소매에 니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상의로 우아한 스쿨룩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디올 로고가 돋보이는 볼드한 벨트를 착용해 강렬한 포인트를 줬는데요. 유니크하면서 고급스러움까지 챙기는 스쿨룩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지수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 탑은 guizio​ 제품, 가격은 $480. 벨트는 디올, $840.


리사는 숏한 기장의 자켓과 테니스 스커트를 함께 코디하며 엣지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블라우스의 하이넥 부분이 레이스 소재로 이뤄져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냈는데요. 여기에 리사는 골드 롱 네크리스로 시크한 포인트를 가미했습니다. 리사가 착용한 블라우스와 자켓은 모두 셀린느 제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