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패치 스타일

분실 걱정 없는 '에어팟 귀걸이'

86,5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루이비통에 요가 매트가 나온다고요?" 럭셔리 요가 매트부터 에어팟 분실 방지를 위한 귀걸이까지!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패션 업계의 이슈! 바쁜 스케줄 탓에 놓치고 있진 않으신가요? 발 빠른 우리가 되기 위해 매일 튀어나오는 패션업계 소식들을 모아봤습니다.


분실 걱정 노놉! 독특한 에어팟 귀걸이

주얼리 브랜드 ‘MISHO’에서 독특한 귀걸이가 출시돼 화제입니다. 바로 에어팟 분실 및 도난을 방지해 주는 귀걸이인데요. 에어팟이 귀에서 빠지지 않도록 귀걸이와 연결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귀걸이 종류는 화려한 곡선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심플한 바 형태로 디자인된 제품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습니다.



홈트도 럭셔리하게, 루이비통 신상 요가 매트

루이비통이 신상 요가 매트 출시를 예고해 화제입니다. 


최근 루이비통이 모노그램 패턴을 새긴 요가 매트를 공개했는데요. 베이지 컬러 매트에 실버 컬러 모노그램을 프린팅 해 럭셔리하게 표현했고, 가죽 스트랩으로 스타일과 편의성을 살렸습니다. 이외에도 줄넘기, 아령 등 다양한 럭셔리 스포츠 용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무도 없다! 신개념 '인형극 패션쇼'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이 이번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인형극 패션쇼'가 화제입니다. 


제레미 스캇은 패션계를 덮친 코로나-19 위기를 창의적으로 극복하겠다는 의미로 '모스키노' 2021 S/S 패션쇼를 무관중 인형극으로 제작해 진행했는데요. 패션쇼의 모든 등장인물들을 실에 연결해 조종하는 '마리오네트'로 대체했습니다. 사람은 없지만 이번 모스키노 패션쇼는 높은 퀄리티와 섬세한 디테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에어팟만 넣으면 꽉 찰 것 같은 '샤넬' 신상 백

작아도 너~무 작습니다. 휴대폰도 못 넣을 것 같은데요. 바로 샤넬이 2021 S/S 컬렉션에서 선보인 마이크로 미니 백이 그 주인공!


샤넬 패션쇼에서 손바닥 보다 작은 이 초소형 미니 백은 벨트, 목걸이, 팔찌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됐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2021년 S/S 시즌에는 초소형 미니 백으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조세호 맞아? 30kg 감량하고 부내 폴폴 화보 찍은 ‘조세호’

최근 30kg를 감량하고 확 달라진 모습으로 화제가 된 조세호가 첫 패션 화보에 도전했습니다. 부내 뿜뿜 풍긴 '영 앤 리치' 화보를 완성한 조세호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비주얼을 뽐내며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선보였습니다. 날렵한 턱 선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MLB의 후드 점퍼, 청바지 등 세련된 아이템을 멋스럽게 소화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