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패치 스타일

흔들리는 가을 속에서 '찬열' 향기가 느껴진 거야~♬ #아디파

8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따스한 햇살, 향기로운 향수, 여기에 엑소 찬열까지. 삼박자가 딱 맞아떨어졌습니다. 함께 한 모든 시간이 눈부셨던 어느 나른한 주말. 디스패치가 그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이번 화보는 '아쿠아 디 파르마'와 함께 했는데요. 찬열과 '아디파'의 향기로운 만남, 싱그러운 미소까지 빠짐없이 모두 다 담긴 현장!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어서 와, 이런 향은 처음이지?"


가을 내음이 점점 짙어지는 10월의 어느 날, 찬열과 만났습니다. 가을 무드를 가득 담은 아쿠아 디 파르마의 신제품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찬열은 아쿠아 디 파르마의 신제품 '콜로니아 퓨투라 오 드 코롱'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인데요. 우아하고 자연의 향을 닮은 새로운 오드 코롱입니다. 


"어디서 향기 안 나요~?" 화보를 뚫고 나올 것 같은 내추럴하면서 상큼함! 한 번 맡으면 빠져 나올 수 없다는 마성의 향입니다. 

콜로니아 퓨투라 오 드 코롱은 자연의 향기를 이탈리안 모던 클래식으로 재해석한 오 드 코롱입니다. 클라리 세이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향수로, 메인 향기 역시 클라리 세이지입니다. 베르가못, 자몽, 레몬 등 강렬하게 터지는 시트러스함과 아로마틱 한 우디향이 만나 꾸밈없는 우아한 향이 완성됐습니다.

마치 깊은 숲속을 거닐고 있는 느낌이 들어요. 가을의 초록 초록함과 싱그러운 찬열의 미소. 둘의 케미가 돋보이는 컷입니다. 여기에 기분 좋아지는 향기가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뤘습니다.


시트러스 향과 우디함으로 지나가던 사람도 뒤돌아보게 만드는 향수! 올 가을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찬열 Pick! 향수입니다.


★ 아쿠아 디 파르마 (acquadiparma) / 콜로니아 퓨투라 오 드 코롱 / 18만 8,000원(100ml)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