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패치 스타일

'제니'가 입은 왕꽃무늬 핑크 가디건 어디꺼?

160,1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매년 트렌드로 빠지지 않는 '플라워 패턴'🌸🌹🌺 시즌마다 새로운 컬러와 차별화된 패턴이 특징이죠. 때로는 화려하게, 때로는 화사하게, 때로는 수수하게. 카멜레온마냥 다채로운 플라워 패턴.

내가 꽃인지, 꽃이 나인지 모르게 만들 플라워 패턴 스타일링~ 스타들의 패션을 통해 살펴보시죠.🌻🌼🌷


제니(블랙핑크)

최근 신곡 뮤직비디오로 인형 매력을 뽐낸 블랙핑크 제니 입니다. 


하,,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ㅠ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에 담갔다 빼낸 것 같은 사랑스러움이네요.


평소 패션의 아이콘으로 유명한 제니는 니트 소재의 플라워 패턴 룩을 완성했습니다. 마치 어린아이가 크레파스로 그린 듯 큼직하고 비비드한 플라워 패턴의 가디건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자칫 '너무 과한 게 아닌가?'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요. 적절하게 배치해 유니크하고 귀여운 요소들이 과하지 않도록 중심을 잘 잡아주네요.


제니처럼 과감하게 단독으로 착용하고(여러분도 크롭티 충분히 도전 가능합니다!), 통이 넓은 데님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한 스트리트 룩으로 연출 가능하답니다!

**[가디건 정보] 플러피 / Lady Garden Cardigan / £ 75


조이 (레드벨벳)

늘 자신만의 패션 감각으로 상큼 매력을 뽐내는 레드벨벳 조이입니다. 사랑스러운 조이의 이미지처럼 화사한 옐로우 컬러와 플라워 패턴이 만났는데요.


긴 기럭지를 뽐낼 수 있는 미니 드레스 기장의 민소매 원피스에 스카프로 연출 가능한 레이스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독특함까지 갖췄네요. 흠,, 조이니까 저렇게 귀염뽀짝하게 소화할 수 있는 것 같다... 생각하시겠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머리에 둘러 쓰는 것이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넥 라인에 리본처럼 묶어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날씨에는 조이가 착용한 원피스에 베이지 또는 카키컬러 트렌치 코트를 매치하면 완연한 '가을 여자룩'을 완성시킬 수 있겠네요!

  • [원피스 정보] 나나자클린 / Rose Silk Dress / $358

아린(오마이걸)

청순 + 큐티한 매력을 동시에 지닌 오마이걸 아린 입니다. 

파스텔톤의 소라색 컬러에 하얀 데이지 꽃 패턴이 더해져 수수하면서도 귀여운 매력 뿜뿜! 덩그러니 꽃송이만 있는 것이 아니라 곳곳에 그린 컬러의 잎까지 더해져 싱그러운 분위기까지 자아냅니다.


아린이 착용한 원피스는 허리에 리본을 묶어 착용하는 랩 스타일의 원피스 입니다. 랩스타일의 원피스는 비교적 사이즈 제한없이 입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죠. 더구나 허리가 슬림해 보일 수 있는 효과까지! 브이라인 넥으로 목이 길어 보이며, 치맛단을 따라 물결치는 듯한 러플 디테일이 러블리한 매력을 더합니다.


이 원피스에는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의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린처럼 화이트 스톤이 박힌 헤어장식을 매치하거나, 화이트 자켓, 아이보리 가디건 등을 함께 입으면 순수한 매력의 여친룩 완성!

  • [원피스 정보] 코타 / Trisha wrap dress / 13만 8,000원

수진(여자아이들)

무대 위에서 돌변하는 카리스마 퀸, 여자아이들 수진 입니다. 


강렬한 장미꽃이 돋보이는 플라워 패턴 투피스입니다. 하,, 우리의 카리스마 댄스여신 수진한테 진짜 찰떡 아닌가요?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없어요!


블랙&레드&그린, 세 가지 컬러가 자칫 촌스러울 수 있지만, 적절하게 시스루 소재가 잘 매치돼 예쁘게 어우러지는 것 같습니다. 하나로 다 연결된 원피스 였다면 다소 진부해 보일 수 있을 거 같은데요. 투피스로 이뤄진데다 탑이 크롭형인 덕분에 한층 더 시원 & 세련돼보이죠.


이 룩에는 블랙 레더 소재의 아우터와 블랙 앵클 부츠를 매치하면 시크한 매력의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액세서리를 매치할 거라면 실버를 추천드려요!

  • [탑 정보] 델리아스 / Daring but delicate mesh top / $25
  • [스커트 정보] 델리아스 / Daring but delicate mesh skirt / $30

권은비(아이즈원)

지나가다 막 찍어도 여신짤 생성한다는 아이즈원 권은비 입니다. 


이날 입은 상의는 마치 봄날의 서양화를 떠오르게 만드는데요. 은은한 컬러조합이 돋보이는 플라워 패턴 톱을 착용했습니다.


목이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하트형 네크라인이 단연 돋보이네요. 팔 라인을 보완해 주는 퍼프 소매와 허리라인을 슬림해 보이도록 잡아주는 셔링 디자인이 적용돼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프릴 장식이 밑단 처리돼 귀여움까지 더했습니다. 뭔가 은비양의 미모, 화사한 컬러, 프릴 디테일이 만나 삼위일체를 이루는 것 같달까요?


데님팬츠를 매치해도 잘 어울리고, 좀 더 가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브라운, 카키 계열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는 것도 잘 어울린답니다.

  • [탑 정보] 밀크코코아 / Amelie Floral Blouse / 3만 8,800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